[단독] 려운, '오케이마담2' 출격…스크린도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려운이 '오케이 마담2'에 출연한다.
14일 iMBC연예 취재 결과 려운이 영화 '오케이 마담' 시즌2에 캐스팅됐다.
이는 려운의 첫 영화 출연이다.
시즌2에 엄정화, 박성웅, 수영 등의 출연이 예고된 상황에 려운의 합류 소식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려운이 '오케이 마담2'에 출연한다.

14일 iMBC연예 취재 결과 려운이 영화 '오케이 마담' 시즌2에 캐스팅됐다. 이는 려운의 첫 영화 출연이다.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액션·코미디 장르의 작품이다. 2020년 개봉해 팬데믹 와중에도 122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했으며 시즌2는 배경을 크루즈로 옮겨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시즌1에는 엄정화를 비롯해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시즌2에 엄정화, 박성웅, 수영 등의 출연이 예고된 상황에 려운의 합류 소식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 것.
한편 려운은 2017년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데뷔한 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18 어게인', '오! 삼광빌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꽃선비 열애사', '반짝이는 워터멜론', '나미브', '찌질의 역사', '약한영웅 Class 2' 등에 출연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될 놈 될' 이민재 [인터뷰M]
- “무너질 기회” 카이, 제주도 세컨드 하우스 공개…‘나혼산’ 최고 6.4%
- 려운X리노, 이장우표 거대한 스테이크에 황홀 “고깃집과 비교 안 돼” (나혼산)
- 이장우, 大스타된 려운·스키즈 리노에 흐뭇 "무릎 꿇고 있어야" (나혼산)
- '약한영웅2' 려운 "다시 만난 최현욱→카메라 돌면 눈 돌아가는 박지훈" [인터뷰M]
- '약한영웅2' 바쿠 등장신…려운 "'슬램덩크' 강백호 느낌 노렸다" [인터뷰M]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