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때아닌 똥배 의혹+임신설에 분노 “옷 찢을 것”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때아닌 임신설에 분노했다.
10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조정치 X 정인 X 홍진영 X 윤하정이 출연한다.
홍진영은 "원래는 날씬한데 영상에서 배가 부각 되게 찍혔다"며 댓글에 임신설까지 돌고 있어 억울하다고 털어놨다.
이에 돌싱포맨까지 "진짜 똥배 아니냐"며 의심하자, 홍진영은 "논란을 만든 실크 치마를 찢어버릴 예정"이라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홍진영이 때아닌 임신설에 분노했다.
10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조정치 X 정인 X 홍진영 X 윤하정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영은 최근 ‘똥배 논란’을 불러온 영상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전했다. 홍진영은 “원래는 날씬한데 영상에서 배가 부각 되게 찍혔다”며 댓글에 임신설까지 돌고 있어 억울하다고 털어놨다. 이에 돌싱포맨까지 “진짜 똥배 아니냐”며 의심하자, 홍진영은 “논란을 만든 실크 치마를 찢어버릴 예정”이라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인은 조정치처럼 병약한 타입의 남자를 좋아해 결혼했지만, 막상 결혼해 보니 힘든 점이 많다고 털어놨다. 정인이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도 오히려 조정치가 더 많이 누워있었다며 폭로했고 심지어 “부부싸움 할 때 상 엎을 힘조차 없어 고사리를 집어 던지더라“고 말해 현장이 초토화됐다.
이후, ‘최근 심쿵한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홍진영은 드라마에서 주지훈을 봤을 때 ‘심쿵’했다고 고백해 여자 게스트들의 공감을 샀다. 이어, 정인에게도 “남편 조정치가 언제 가장 섹시하냐” 묻자 정인은 “그냥 아침에 건강하게 제시간에 일어나기만 해도 섹시하다”고 읊조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100만 인플루언서’ 윤하정이 ‘플러팅 기술자’라고 주장하며 “내 ‘턱 플러팅’에 안 넘어온 남자가 없다”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돌싱포맨이 시범을 보여달라 요구하자 윤하정은 단호하게 “잘생긴 사람이 앞에 있어야 하는데, 지금 여기에는 없어서 못 하겠다” 돌직구를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
- 감독 데뷔 임영웅, 답답해 볼펜 패대기‥4대0 대승 자신했는데 패(뭉찬4)[어제TV]
- 활동중단 백종원, ♥소유진은 ‘전체 매진’ 성공적 워킹맘 등극…자기관리까지 철저
- 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복귀 “옛 생각나‥센 언니로 남고파” (저스트 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