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활동 중단 이유는 갑상선기능저하…소속사 “개인 의료정보”
유지혜 기자 2025. 10. 14. 08:34

배우 지예은이 갑상선 기능 저하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14일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예은의 건강 관련 문제에 대해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예은은 지난 8월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했다. 당시 정확한 병명을 밝히지 않았으나 갑상선 기능이 저하된 것을 발견해 의료진으로부터 휴식과 약물 치료를 권고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SBS '런닝맨' 일부 녹화에도 불참했다. 유재석은 지난 12일 방송에서 지예은의 부재를 언급하며 “지금 쉬는 이유가 번아웃과 관련된 것은 전혀 아니다. 건강검진 결과에서 치료를 요하기 때문에 쉬는 것이다. 치료를 마치면 바로 복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캄보디아 사망 대학생 "감금됐어, 돈 보내줘"…가족에 보낸 ‘SOS’
- [인터뷰] 오창수 캄보디아 선교사 "올해만 50명 넘게 구조…제발 오지 마십시오"
- 집도 안 보고 도장 꾹…"규제 전 막차 타자" 매수 문의 빗발
- [단독] 홈쇼핑 대표 불러 모은 김건희 측근들…업계서도 "의아"
- "제가 형편이 어려워요"...손님 음식 훔쳐먹은 배달기사
- 국감 이틀차, ‘이진숙 사태’ 격돌 전망…규제지역 확대 예고도
- [단독] 캄보디아 사망 대학생 "감금됐어, 돈 보내줘"…가족에 보낸 ‘SOS’
- [인터뷰] 오창수 캄보디아 선교사 "올해만 50명 넘게 구조…제발 오지 마십시오"
- [단독] "유관순은 대한민국과 상관 없다" 주대환, 집필 사업 몰아주기?
- [밀착카메라] 밤마다 나 몰래 걸린 태극기? 보수단체의 엇나간 나라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