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전남편 진화 韓서 만났다…딸과 놀이공원서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한국에서 전 남편인 진화를 만난 모습이 포착됐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박슬기가 놀이공원에서 함소원 가족을 만난 모습이 담겼다.
함소원이 딸 혜정과 함께 진화를 만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 2017년 10월, 교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방송인 함소원이 한국에서 전 남편인 진화를 만난 모습이 포착됐다.
박슬기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만남의 광장 롯데월드, 소원 언니 가족 만남"이라며 "너무 반가웠어요, 혜정이 많이 컸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박슬기가 놀이공원에서 함소원 가족을 만난 모습이 담겼다. 함소원이 딸 혜정과 함께 진화를 만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 2017년 10월, 교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18세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았고, 2018년 혼인신고를 하면서 법적 부부가 됐다.
그러나 함소원은 지난해 8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2022년 12월쯤에 이혼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저희가 차마 혜정이가 어리니까 못 헤어지겠더라"고 전한 뒤, 서류상 이혼은 했지만 진화와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이후 같은 해 10월 진화와 완전히 정리하고 홀로 딸을 키운다고 전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옷 벗고 키스하는 사위와 장모 CCTV에 '찰칵'…글로벌 막장 상상 초월
- MC몽, 차가원 회장과 불륜설 직접 부인…"맹세코 부적절한 관계 맺은 적 없어"
- "첫 손주라서 모유 수유 보겠다는 시모 '여자끼리 뭐 어때'…너무 짜증"
- 기안84 "박나래 링거 맞더라, 술 줄이길…전현무 형도" 수상 소감 소환
- "키 170, 가슴 C컵 만날래?"…'번따방'에 예비 신부 신상 올린 구청 공무원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
- 배우 이하늬, 60억 추징 이어 기획사 미등록 혐의로 송치
- "위자료 2000만원에 합의했더니…다시 안 만나겠다던 남편 상간녀와 동거"
- "암환자 도웁시다"…노점 상인들 '결제 코드' 그 집으로 바꿔 400만원 모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