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3일 만에 2.6kg 감량 ‘급찐급빠’ 다이어트 성공…현실 조언까지

이수진 2025. 10. 13. 22: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준희가 단 3일 만에 체중 2.6kg 감량에 성공하며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 급하게 빼기)'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13일 고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 "고준희 '급찐급빠' 다이어트 루틴 공개. 단 3일 만에 -3kg 급찐급빠 성공하는 법 전격 공개"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고준희는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살이 너무 많이 쪘다. 급하게 찐 살은 가만두면 그대로 살이 된다"며 3일간 집중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준희. 사진 |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 캡처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배우 고준희가 단 3일 만에 체중 2.6kg 감량에 성공하며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 급하게 빼기)’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13일 고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 “고준희 ‘급찐급빠’ 다이어트 루틴 공개. 단 3일 만에 -3kg 급찐급빠 성공하는 법 전격 공개”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고준희는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살이 너무 많이 쪘다. 급하게 찐 살은 가만두면 그대로 살이 된다”며 3일간 집중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고준희. 사진 |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 캡처


고준희는 △최소 14시간 공복 유지 △저탄수·저염식 식단 △운동 루틴 강화 △붓기 순환 관리 등을 핵심 루틴으로 꼽았다. 특히 아침 공복에 소금물과 올리브유+레몬즙을 섭취하며 체내 독소와 염증 수치를 관리하는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첫날 인바디 측정 결과 키 175cm에 체중 58.5kg이었다.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 등 2시간 운동을 소화하며 체중을 관리했다. 또 다이어트 중 시중 다이어트 식품을 활용하며 “요리를 잘 안 해서 사 먹는 편”이라고 솔직히 밝혔다.

고준희는 “다이어트할 때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며 “속옷·수영복 광고를 찍을 때 하루 3개씩 운동한다. 발레, PT,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복싱, 수영 등을 돌아가면서 한다”고 강조, 배우로서의 현실적인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2박 3일간의 관리 끝에 최종 체중 55.9kg을 기록하며 약 2.6kg 감량에 성공했다. 고준희는 “급하게 찐 살은 살이 아니라 붓기다. 힘들어도 눈 딱 감고 3일만 하면 3kg 뺄 수 있다. 하지만 급하게 찌지 마라”는 현실 조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