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3일 만에 2.6kg 감량 ‘급찐급빠’ 다이어트 성공…현실 조언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준희가 단 3일 만에 체중 2.6kg 감량에 성공하며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 급하게 빼기)'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13일 고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 "고준희 '급찐급빠' 다이어트 루틴 공개. 단 3일 만에 -3kg 급찐급빠 성공하는 법 전격 공개"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고준희는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살이 너무 많이 쪘다. 급하게 찐 살은 가만두면 그대로 살이 된다"며 3일간 집중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배우 고준희가 단 3일 만에 체중 2.6kg 감량에 성공하며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 급하게 빼기)’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13일 고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 “고준희 ‘급찐급빠’ 다이어트 루틴 공개. 단 3일 만에 -3kg 급찐급빠 성공하는 법 전격 공개”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고준희는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살이 너무 많이 쪘다. 급하게 찐 살은 가만두면 그대로 살이 된다”며 3일간 집중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고준희는 △최소 14시간 공복 유지 △저탄수·저염식 식단 △운동 루틴 강화 △붓기 순환 관리 등을 핵심 루틴으로 꼽았다. 특히 아침 공복에 소금물과 올리브유+레몬즙을 섭취하며 체내 독소와 염증 수치를 관리하는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첫날 인바디 측정 결과 키 175cm에 체중 58.5kg이었다.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 등 2시간 운동을 소화하며 체중을 관리했다. 또 다이어트 중 시중 다이어트 식품을 활용하며 “요리를 잘 안 해서 사 먹는 편”이라고 솔직히 밝혔다.
고준희는 “다이어트할 때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며 “속옷·수영복 광고를 찍을 때 하루 3개씩 운동한다. 발레, PT,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복싱, 수영 등을 돌아가면서 한다”고 강조, 배우로서의 현실적인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2박 3일간의 관리 끝에 최종 체중 55.9kg을 기록하며 약 2.6kg 감량에 성공했다. 고준희는 “급하게 찐 살은 살이 아니라 붓기다. 힘들어도 눈 딱 감고 3일만 하면 3kg 뺄 수 있다. 하지만 급하게 찌지 마라”는 현실 조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이혼 7년 만에 “제 신랑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 S대 출신 54세 황석정의 충격고백…‘친구 결혼식, 알고보니 전 남친?’
- 강재준, 달리기로 33kg 빼더니 ‘확’ 바뀌었네 [★SNS]
- ‘완벽 글래머’ 엄정화, 비키니 입고 유럽 감성 즐기기
- 노출→시구까지…최현욱, 작품만큼 쌓이는 논란[SS초점]
- 가을야구 괴롭히는 날씨→LG 자체 청백전도 취소…“오히려 좋을 수도” 염갈량의 여유 [SS현장
- 정웅인, 매니저가 전 재산 날렸다...사채업자 앞 무릎
- 또 캄보디아 실종 신고...대전경찰서 수사 착수
- [공식] “다툼 때문은 아냐”…3인 체제 끝내기로 한 소란
- ‘강원래 아내’ 김송, 깜짝 고백 “할머니, 北 출신 러시아 혼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