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 “돈 벌러 나왔다”… 지예은 공백 메운 예능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소민이 약 9개월 만에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돌아온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런닝맨'은 '골드 헌터스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전소민은 오랜만의 복귀 무대에서 특유의 재치와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빈자리를 완벽히 채울 전망이다.
'런닝맨' '골드 헌터스 레이스' 특집은 오는 19일(일) 오후 6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배우 전소민이 약 9개월 만에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돌아온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런닝맨’은 ‘골드 헌터스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전소민과 코미디언 양세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고정 멤버 지예은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소민은 오랜만의 복귀 무대에서 특유의 재치와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빈자리를 완벽히 채울 전망이다.
예고편에서 전소민은 선글라스와 호피무늬 의상으로 등장해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저 오늘 돈 벌러 왔어요”라며 익살스러운 멘트를 던진 전소민은 지석진에게 씹던 껌을 건네는 등 여전한 ‘예능 감초’ 면모를 보였다.

특히 ‘일주일 안에 키스한 적 있냐’는 OX 퀴즈가 등장하자, 전소민은 미소를 짓더니 과거 러브라인이었던 양세찬을 향해 “잠깐 나와 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양세찬은 “지금 하려고?”라며 분위기를 더 끌어올리며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유재석은 최근 방송에서 지예은의 불참 이유를 직접 설명했다. 유재석은 “예은이가 예전에 번아웃 이야기를 한 적은 있지만, 지금 쉬는 건 그와는 무관하다”며 “건강검진 결과 치료가 필요해 잠시 휴식 중이며, 회복 후 복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런닝맨’ ‘골드 헌터스 레이스’ 특집은 오는 19일(일) 오후 6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이혼 7년 만에 “제 신랑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 S대 출신 54세 황석정의 충격고백…‘친구 결혼식, 알고보니 전 남친?’
- 강재준, 달리기로 33kg 빼더니 ‘확’ 바뀌었네 [★SNS]
- ‘완벽 글래머’ 엄정화, 비키니 입고 유럽 감성 즐기기
- 가을야구 괴롭히는 날씨→LG 자체 청백전도 취소…“오히려 좋을 수도” 염갈량의 여유 [SS현장
- 정웅인, 매니저가 전 재산 날렸다...사채업자 앞 무릎
- 또 캄보디아 실종 신고...대전경찰서 수사 착수
- [공식] “다툼 때문은 아냐”…3인 체제 끝내기로 한 소란
- ‘강원래 아내’ 김송, 깜짝 고백 “할머니, 北 출신 러시아 혼혈”
- 김윤혜 결혼한다 “평생의 동반자를 만났습니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