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정세협 추모...“무대서 가장 행복했던 개그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콘서트'가 코미디언 고(故) 정세협을 추모했다.
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는 고 정세협의 마지막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새 코너 'BJ레이블'에서 고 정세협은 'BJ미미'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개그콘서트'는 환하게 웃는 정세협의 모습과 함께 "무대에서 가장 행복했던 개그맨 정세협을 기리며"라는 문구로 고인을 애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는 고 정세협의 마지막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인은 ‘세기의 대결’과 ‘BJ 레이블’ 코너에 출연했다. 특히 새 코너 ‘BJ레이블’에서 고 정세협은 ‘BJ미미’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이는 고인이 생전 마지막으로 참여한 작품이다.
‘개그콘서트’는 환하게 웃는 정세협의 모습과 함께 “무대에서 가장 행복했던 개그맨 정세협을 기리며”라는 문구로 고인을 애도했다.

2008년 SBS 공채 10기로 데뷔해 ‘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투나잇’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2015년에는 백혈병 투병 사실을 알렸고, 이후 골수이식을 받아 완치 판정을 받았다.
지난 2024년 ‘개그콘서트’를 통해 무대에 복귀해 ‘마지막 출근’, ‘지옥의 출근길’, ‘해바라기 포장마차’ 등 여러 코너에서 활약하며 개그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투어스, 미니4집 경쾌한 질주 - 스타투데이
- ‘버닝썬’ 승리, 과거 캄보디아 행사 영상 재조명…무슨 일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5세대 퍼포먼스 최강돌 - 스타투데이
- 투어스 “미니 3집 ‘플레이 하드’, 한계 깨부수자는 마음으로 준비”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믿고 즐기는 퍼포먼스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청량에 더해진 에너지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오버드라이브로 컴백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TWS, 미니4집 사랑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6인6색 매력 - 스타투데이
- 홍화연 신인상 수상...“더 성실한 배우 될게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