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미니 3집 ‘플레이 하드’, 한계 깨부수자는 마음으로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어스가 6개월 만의 컴백 소감을 밝혔다.
투어스(한진, 영재, 도훈, 신유, 경민, 지훈)는 13일 오후 4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4집 '플레이 하드'(play har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신유는 컴백 소감을 묻자 "또 다시 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고 기대된다. '플레이 하드'는 선공개곡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투어스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앨범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어스(한진, 영재, 도훈, 신유, 경민, 지훈)는 13일 오후 4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4집 ‘플레이 하드’(play har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신유는 컴백 소감을 묻자 “또 다시 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고 기대된다. ‘플레이 하드’는 선공개곡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투어스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앨범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답했다.
이어 지훈은 “소중한 멤버들과 미니 4집이라는 도전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했고, 영재는 “선공개곡 가사처럼 투어스의 한계를 깨부숴보자는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니 온몸과 마음으로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틀곡 ‘오버드라이브’(OVERDRIVE)는 과열된 상태를 의미하는 제목처럼, 좋아하는 것에 푹 빠진 투어스의 폭발하는 감정과 뜨거운 열정을 그린 노래다. 멤버 지훈이 작사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신유, 하트도 훈훈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도훈, 두근두근 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한진, 정석 만찢남 - 스타투데이
- 케데헌 ‘골든’·로제 ‘아파트’… 그래미 향한 K팝의 진격 - 스타투데이
- 알파드라이브원, 첫 공식 프로필 공개…데뷔 시동 - 스타투데이
- [포토]지훈, 햇살 눈웃음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영재, 소년 비주얼 - 스타투데이
- “집에 올래?”…아내 조리원 간 사이, 미성년 제자 성추행 입건된 코치(‘탐비’) - 스타투데이
- 임백천 박명수도 ‘케데헌’ 이재 만났다...“이잰 글로벌 스타” - 스타투데이
- 임시완, SM과 손잡고 데뷔 첫 솔로 출격 [공식]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