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 만 국내 컴백 “꼭 히트곡 만들고파”
이민주 기자 2025. 10. 13. 14:58

보이밴드 하이파이유니콘이 2년 4개월 만에 국내에서 컴백하는 포부를 밝혔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하이파이유니콘의 새 싱글 ‘틴에이지 블루(Teenage Blue)’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데뷔 후 일본 활동에 주력하다 2년 4개월 만에 국내에 컴백하는 하이파이유니콘. 멤버 현율은 “저희가 너무 오랜만에 한국에 컴백해서 사실 저희를 아시는 한국 분들이 많이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곡을 통해 하이파이유니콘이라는 밴드가 있다는 걸 꼭 알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 민은 “좀 더 많은 분들께 저희 노래가 닿았으면 좋겠다. 더 큰 목표로는 노래를 듣기만 해도 ‘아, 하이파이유니콘의 노래구나’ 할 정도의 히트곡을 꼭 만들고 싶다”고 열정을 드러냈다.
하이파이유니콘은 한일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 ’의 우승 팀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데뷔한 보이 밴드다.
하이파이유니콘의 신곡 ‘틴에이지 블루’는 13일 0시 발매됐으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민주 기자 leemj@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차은우, 집단 소송 맞나···‘동전주’ 판타지오 비명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단독] 갓세븐 영재, 뮤지컬 ‘드림하이2’ 제작사 고소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