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3일만에 3000만뷰…‘WE GO UP’ 초고속질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 뮤직비디오로 초고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3일 오전 6시, 'WE GO UP' MV는 유튜브 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다.
공개 직후 ,000만까지 하루가 걸렸지만 2000만은 22시간, 3000만은 19시간 만에 도달하며 '가속 페달'을 밟는 추세다.
이 기세는 14일 0시에 공개되는 'WE GO UP' EXCLUSIVE PERFORMANCE VIDEO로 직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 뮤직비디오로 초고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3일 오전 6시, ‘WE GO UP’ MV는 유튜브 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다. 공개 직후 ,000만까지 하루가 걸렸지만 2000만은 22시간, 3000만은 19시간 만에 도달하며 ‘가속 페달’을 밟는 추세다.
이 기세는 14일 0시에 공개되는 ‘WE GO UP’ EXCLUSIVE PERFORMANCE VIDEO로 직결할 예정이다.
이번 안무 영상은 MV에 담지 않았던 풀 퍼포먼스를 본격 공개하는 고퀄리티 콘텐츠. YG는 “뮤직비디오에 안무가 담겨있지 않아 아쉬움이 있을 것을 예상, 특히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앞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예고했듯 이번 퍼포먼스 영상은 MV 준하는 스케일을 목표로 사전 기획부터 메가 크루 협업, 로케이션 촬영까지 공을 들였다. 전날 공개된 D-1 포스터 속 광활한 활주로와 거대한 조명은 ‘할리우드 액션 무드’의 압도적 스케일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대 출신 54세 황석정의 충격고백…‘친구 결혼식, 알고보니 전 남친?’
- 김윤혜 결혼한다 “평생의 동반자를 만났습니다” [공식]
- 윤민수, 전처와 위장 이혼설 해명 “지금 생각해보면 미안한 게 많아”
- 박은혜, 이혼 7년 만에 “제 신랑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 강재준, 달리기로 33kg 빼더니 ‘확’ 바뀌었네 [★SNS]
- 결혼 6주년 맞은 이상화, 남편 강남에게 전하는 딱 한마디
- ‘국대동안’ 장나라, 비결 大방출…트레일러 면허에 일본어까지
- 변정수, 51세의 나이 믿기지 않는 ‘탄탄 비키니 몸매’ 공개
- ‘미우새’ 조현아, 아버지 팔순 잔치에 송가인 섭외···“어떻게 보답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