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금보라와 ‘대장금’ 이후 21년만 재회 “에너지 솟구쳐”(마리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은혜와 금보라가 21년만에 재회했다.
배우 박은혜는 10월 13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연출 서용수/극본 김홍주)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금보라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박은혜는 "금보라 선배님과 MBC '대장금' 이후 20몇 년 만에 만났다"며 "그땐 붙는 신이 없었는데 이번에 만났는데 너무 재밌고 귀엽다. 무슨 대사를 해도 귀여워 기분이 좋아진다. 나도 평상시보다 현장에서 더 업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은혜와 금보라가 21년만에 재회했다.
배우 박은혜는 10월 13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연출 서용수/극본 김홍주)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금보라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박은혜는 마리(하승리 분) 엄마이자, 친자 스캔들의 꼭짓점에 서 있는 주시라를 연기하고, 금보라는 기분(정애리 분) 전 올케이자, 마리(하승리 분) 외할머니 순애 역을 맡았다.
박은혜는 "금보라 선배님과 MBC '대장금' 이후 20몇 년 만에 만났다"며 "그땐 붙는 신이 없었는데 이번에 만났는데 너무 재밌고 귀엽다. 무슨 대사를 해도 귀여워 기분이 좋아진다. 나도 평상시보다 현장에서 더 업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금보라는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쳐 내가 에너지를 받고 있다. 에너지가 솟구치고 있다. 내가 깜짝깜짝 놀란다. 주시라를 보면서 '얘가 주시라를 하기 위해 태어났구나' 이런 생각이 들 정도"라고 박은혜의 에너지를 극찬했다.
이같은 박은혜의 에너지는 어디서 나오는 걸까. 박은혜는 "즐겁다. 어렸을 때보다 30대 후반, 40대 초에 들어가면서 현장이 즐거웠는데 지금이 더 즐겁다. 현장에 나가는 게 즐겁고 빨리 일하고 싶다. 그러니 모든 사람이 더 좋고 조금도 이상한 사람이 없는 거다. 나만 이상하다. 너무 재밌어서 현장에 오면 그냥 업이 된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류진은 "박은혜가 코 푸는 연기를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더라"고 폭로했고, 박은혜는 "청순한 것만 하다가 코를 푸는데 연기할 때 진짜 코를 풀어야 되나 고민했다. 류진이 많이 가르쳐줬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금보라 박은혜 하승리 세 모녀 케미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하승리는 "세 모녀가 만나면 하승리 세트장 공기가 달라진다. 분위기가 너무 즐겁고 재밌고 앞으로 더 좋은 케미가 나올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되는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마리의 우당탕 아빠 찾아 삼만리! 피보다 진하고, 정자보다 끈질긴 별난 가족의 탄생을 그린 드라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
- 활동중단 백종원, ♥소유진은 ‘전체 매진’ 성공적 워킹맘 등극…자기관리까지 철저
- 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복귀 “옛 생각나‥센 언니로 남고파” (저스트 메이
- 감독 데뷔 임영웅, 답답해 볼펜 패대기‥4대0 대승 자신했는데 패(뭉찬4)[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