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하와이서 '현실 뱃살' 大공개 "배 가리는 걸 깜빡, 비밀로 해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하와이 여행 중 '현실 엄마'의 매력이 담긴 귀여운 뱃살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지혜는 13일 자신의 SNS에 "거북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만 이지혜는 해당 게시물 업로드 약 5분 만에 "거북이 보고 흥분해서 배 가리는 거 깜빡. 우리끼리 비밀로 해줘라"는 멘트와 함께 배를 가린 새로운 사진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하와이 여행 중 '현실 엄마'의 매력이 담긴 귀여운 뱃살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지혜는 13일 자신의 SNS에 "거북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지혜가 첫째 딸 태리, 둘째 딸 엘리 양과 함께 하와이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바닷속을 유유히 헤엄치는 커다란 거북이를 바라보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이지혜의 크롭티 사이로 자연스럽게 드러난 귀여운 뱃살. 군살에 구애받지 않는 털털한 매력이 돋보이며 현실적인 엄마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하지만 이지혜는 해당 게시물 업로드 약 5분 만에 "거북이 보고 흥분해서 배 가리는 거 깜빡. 우리끼리 비밀로 해줘라"는 멘트와 함께 배를 가린 새로운 사진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기존 사진은 삭제하지 않고 그대로 남겨, 자연스러운 자신의 모습을 즐기는 긍정적인 태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출연 "옛 생각나, 샵 운…
- ‘닥터X’ 톱 배우,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한 줄 알았더니..마약 혐의 …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박하선, 수백만원 샤넬백 모래 위에 '툭'..관리 1도 안 하는 여유
- '암 투병설' 박미선, 건강한 목소리로 등장…선우용여 눈물 "같이 못 가…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