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애교 논란' 12년 만에…몰라보게 성숙해졌네 [RE: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멤버 겸 배우 강지영의 근황이 포착됐다.
강지영은 지난 12일 자신의 계정에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숏컷 헤어스타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강지영은 지난 2008년 만 14세라는 어린 나이에 카라 멤버로 데뷔해 '프리티걸', ' 루팡' 등의 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해슬 기자] 그룹 카라 멤버 겸 배우 강지영의 근황이 포착됐다.
강지영은 지난 12일 자신의 계정에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숏컷 헤어스타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레드톤의 튜브탑 스타일 드레스를 착용한 그는 우아한 어깨라인을 드러내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린다", "레드카펫 현장에서 직접 봤는데 예뻤다", "드레스 입은 모습도 찰떡", "카라 막내였는데 몰라보게 성숙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같은 그룹 멤버 허영지는 "예쁘니까 오늘언니"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박규리 역시 "예쁘다"고 전해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강지영은 지난 2008년 만 14세라는 어린 나이에 카라 멤버로 데뷔해 '프리티걸', ' 루팡' 등의 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일본에서 드라마 '지옥선생 누베'로 연기활동을 시작한 그는 '간바나~여자들의 범죄파일', 영화 '암살교실' 등에 출연했다. 또 '명탐정 코난 극장판 : 화염의 해바라기'를 통해 성우로 더빙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적으로 활약해 왔다.
강지영은 최근 채널 '집대성'에 출연해 그룹 활동 당시 불거졌던 애교 논란에 관해 해명하기도 했다. 지난 2013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는 "애교를 보여달라"는 압박에 난처해하다 결국 눈물을 보였고 이는 태도 논란으로 이어진 바 있다. 이에 대해 강지영은 "그래서 그때 이후로 한국 예능에 대해 살짝 두렵다. 내가 해내지 못했다는 마음에 굉장히 그랬다"는 심정을 토로했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강지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배 당하고 싶은 욕구로 베니스 여우주연상 받은 파격 19금 영화…비평가들도 극찬한 '불륜 스
- 공개하자마자 '1위' 점령…디즈니가 '북극성' 이어 내놓은 야심작, 반응 폭주
- 편성 시간도 바꿨는데…'시청률 0%' 못 벗어난 韓 드라마, 단 2회 남기고 반등할까
- 드라마 업계 부진→악재 이겨낼까…10월 '최고 기대작'이라 불리는 韓드라마
- '폭군의 셰프' 시청률 20% 바통 받았다…공개 전부터 기대감 폭발 중인 韓 드라마
- 기립박수 7분…女배우 삭발로 해외 영화제서 대박 난 영화
- 개봉 전부터 예매율 폭발하더니…추석 대목 제대로 저격한 한국 영화
- 1차 티저만으로 대작 냄새…'4000만 배우' 캐스팅→벌써 흥행 예감 중인 韓 드라마
- 제작비 1944억…캐스팅부터 난리난 대작, 10월 황금연휴 노린다
- 4회 만에 시청률 최고 찍고 2025년 역대 기록 갈아치운 한국 드라마…시즌 2 예고한 이 작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