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않을게요" 故정세협, 끝까지 웃음줬다…'개콘' 마지막 무대에 추모 물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고(故) 정세협의 마지막 '개그콘서트'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많은 이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고 정세협의 생전 마지막 무대였던 'BJ 레이블' 코너가 담겼다.
이에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BJ 레이블' 코너 말미에 '무대에서 가장 행복했던 개그맨 정세협을 기리며'라는 자막을 띄우며 고인에 대한 애도의 뜻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미디언 고(故) 정세협의 마지막 '개그콘서트'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많은 이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고 정세협의 생전 마지막 무대였던 'BJ 레이블' 코너가 담겼다. 'BJ 레이블'은 이날 처음으로 선보인 코너로, 인터넷 방송 문화를 풍자한 내용으로 풀어졌다.
이날 정세협은 여장 캐릭터 'BJ 미미'로 등장해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콩트 코미디로 많은 관객들의 웃음을 끌어냈다. 또한 무대가 끝난 뒤에도 관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 주기 위해 열띤 소통을 나누는 현장도 비하인드컷으로 담겼다.
마지막까지 무대에서 남다른 코미디 에너지를 발산한 고 정세협. 이에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BJ 레이블' 코너 말미에 '무대에서 가장 행복했던 개그맨 정세협을 기리며'라는 자막을 띄우며 고인에 대한 애도의 뜻을 표했다.
누리꾼들도 그의 마지막 무대에 추모의 뜻을 전했다. 방송이 끝난 뒤 '개그콘서트' 유튜브 채널에는 고인이 출연한 또 다른 코너 '세기의 대결' 풀버전이 게시됐고,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 댓글로 "정세협님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개콘'에서 큰 웃음을 주었던 정세협 님을 잊지 않겠습니다" "무대 위에서 항상 행복해 보이셨던 정세협 님, 이제 편히 쉬세요"라고 추모의 메시지들을 남겨 먹먹함을 더했다.
고 정세협은 지난 6일 밤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정세협은 2008년 SBS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후 '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투나잇' 등에 출연했다.
그러던 중 정세협은 지난 2015년 백혈병 투병 소식을 전했다. 이후 2022년 한 유튜브 채널 영상에 출연해 골수이식을 받고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렇게 그는 2024년 '개그콘서트'를 통해 공개 코미디 무대에 복귀해 최근까지 출연했으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얼마나 격렬했길래"…日관음원 1만명 '알몸 축제'서 남성 3명 의식불명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무한리필 대패삼겹집, 고기 동나자 손님이 욕"…사장 아들이 남긴 사연 '시끌'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
- '문원♥' 신지,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복권 당첨됐어"
- 10세 친딸 성추행한 아빠…현직 교사들 단톡방에 영상 유포 '충격'
- '11세 연상♥' 최준희, 결혼 앞두고 눈 성형 수술 "너무 만족"
- 몸집 키운 돌려차기 男…숨진 남성에 카톡 보낸 '모텔 살인' 여성[주간HIT영상]
- '임신설 부인' 현아, 맨살에 멜빵만 입고…파격 셀카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