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너 반응 폭주…이병찬, 신곡으로 가을 감성 직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병찬이 가을 신곡 너란 계절 안에 살아로 음원차트를 빠르게 장악했다.
11일 기준 카카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오전 10시 기준), 멜론 HOT100(30일) 50위(오전 9시 기준)를 기록했다.
청량한 여름 무드의 너를 좋아해 이후 한 계절을 건너온 감정선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가을 플레이리스트의 중심으로 자리 잡는 분위기다.
계절성 짙은 서정과 담백한 감정 처리가 어우러지며, 초반 스트리밍 지표와 실시간 차트에서의 체류 시간도 확장되는 추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이병찬이 가을 신곡 너란 계절 안에 살아로 음원차트를 빠르게 장악했다. 11일 기준 카카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오전 10시 기준), 멜론 HOT100(30일) 50위(오전 9시 기준)를 기록했다. 멜론 핫트랙 프로필 뮤직 인기곡 14위(오후 2시 기준), 지니 최신 발매 차트(1주) 16위(오후 2시 기준)에도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너란 계절 안에 살아는 이별의 여운을 계절의 흐름에 겹쳐 놓은 발라드다. 계절이 바뀌어도 옅어지지 않는 감정의 잔류를 정갈한 멜로디 위에 얹어, 호소력 짙은 보컬의 결을 전면으로 끌어올렸다. 청량한 여름 무드의 너를 좋아해 이후 한 계절을 건너온 감정선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가을 플레이리스트의 중심으로 자리 잡는 분위기다.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TOP5 출신인 이병찬은 발라드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음악적 밀도를 더했다. 계절성 짙은 서정과 담백한 감정 처리가 어우러지며, 초반 스트리밍 지표와 실시간 차트에서의 체류 시간도 확장되는 추세다.
무대 활동도 병행 중이다. 이병찬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11월 9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해피 오! 해피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난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대 출신 54세 황석정의 충격고백…‘친구 결혼식, 알고보니 전 남친?’
- 변정수, 51세의 나이 믿기지 않는 ‘탄탄 비키니 몸매’ 공개
- 결혼 6주년 맞은 이상화, 남편 강남에게 전하는 딱 한마디
- 박은혜, 이혼 7년 만에 “제 신랑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 ‘김우빈 전 여친’이 된 송혜교, 수지 질투까지 부른 완벽한 미모
- 故조민기 아내 “자신감이 떨어졌지만” 7년만에 근황
- 곽튜브, 신부와의 결혼식 현장 사진 직접 공개...하객 명단도 초호화
- 쿠시와 결혼식 공개한 ‘유리 사촌’ 비비엔, “예쁘게 잘 살게요!”
- “천천히 던졌어야” 최현욱 사과, 시타 아동母 “지금 보니 아찔”…안전수칙 재점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