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아이유 닮았대" 신봉선, 관객들 인정에 "봐라" 뿌듯 ('개콘')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봉선이 조수연의 이모로 깜짝 등장, 아이유 닮은꼴이라고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신봉선, 힛지스 등이 출연했다.
신봉선은 "오랜만에 밥 묵자"라며 "얘기 많이 들었다. 동거 생활 오래하고 모델?"이라고 했지만, 조수연은 그 남자가 아니라고 당황했다.
신봉선은 "길을 가다 보니 젊은 남자들이 나한테 '에스파'라고 하더라"면서 무슨 뜻이냐고 물었지만, 조수연은 "'에이 XX'라고 한 거야"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신봉선이 조수연의 이모로 깜짝 등장, 아이유 닮은꼴이라고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신봉선, 힛지스 등이 출연했다.
이날 '심곡 파출소' 코너에서는 '포테토' 윤재웅이 "세상에 나를 괴롭게 하는 것들이 너무 많아 진짜 복수를 보여주기 위해 진짜 '테토녀'들을 데려왔다"라며 그룹 힛지스를 소개했다. 이어 힛지스가 등장, "우린 힛지스다"라고 말하자 송필근은 "그룹 소개를 반말로 하는 분들은 처음 봤다"라며 웃기도.
힛지스는 "밥 다 차렸다고 해서 나왔더니, 밥은 안 차려있고 수저 놓으라는 엄마, 잘 들어"라며 복수하는 법 세 가지를 노래했다. 레슨은 먹던 숟가락으로 고추장 푸기, 가족이 마신 우유 입 대고 마시기, 머리카락으로 수챗구멍 막기 등이었다.



'데프콘 썸 어때요'에서는 조수연과 신윤승은 썸탄 지 200일을 맞이해 식당을 찾았다. 200일이란 걸 들은 신윤승은 "그동안의 내가 기특해서요. 고생 많았다"라며 울컥했다. 조수연은 다시 마음을 확인해 보겠다며 "데프콘 닮은 저 어때요?"라고 물었고, 신윤승은 "이제 그런 얘기 안 해도 된다. 데프콘 안 닮았다. 그냥 남자답게 생겼다"라고 말해주었다.
조수연은 신윤승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사람이 있었다고 밝혔다. 식당 주인 이모인데, 자신을 거의 키워준 이모라고. 신윤승이 어린 시절을 궁금해하자 조수연은 "어릴 때 운동했다. 발레"라고 했고, 객석에선 웃음이 터져 나왔다. 이에 신윤승은 "제 속마음이 튀어나왔다"라고 말하기도. 조수연은 "발로 서야 하는데 발가락이 버티지 못했다. 남자 발레리노들이 집적댔다"라며 질투 때문에 그만뒀다고 고백했다.
이모는 바로 신봉선이었다. 신봉선은 "오랜만에 밥 묵자"라며 "얘기 많이 들었다. 동거 생활 오래하고 모델?"이라고 했지만, 조수연은 그 남자가 아니라고 당황했다. 이에 신봉선은 "어쩐지 모델치곤 짧다 했어. 아동복 모델인 줄"이라고 말하기도. 신봉선은 "길을 가다 보니 젊은 남자들이 나한테 '에스파'라고 하더라"면서 무슨 뜻이냐고 물었지만, 조수연은 "'에이 XX'라고 한 거야"라고 밝혔다.



신봉선은 언제 결혼할 건지 물었고, 객석에선 "결혼해"라고 입을 모았다. 그러자 신봉선은 "'개콘' 끝까지 해라. 얘들이 너 시집 보내줄 것 같다. 나 때는 이런 관객이 없었어"라며 신윤승에게 "관객 기대에 부응하고 살아"라고 외쳤다.
이후 신윤승이 신봉선에게 "미모가 너무 아름답다"라고 칭찬하자 신봉선은 호탕하게 웃으며 "안목 있다. 난 잘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나보고 아이유 닮았다고 한다"라고 자랑했다. 신봉선이 아이유를 말하기 전 객석에서 "아이유"란 말이 나왔고, 신봉선은 "봐라"라며 뿌듯해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KBS2 '개그콘서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배 당하고 싶은 욕구로 베니스 여우주연상 받은 파격 19금 영화…비평가들도 극찬한 '불륜 스
- 공개하자마자 '1위' 점령…디즈니가 '북극성' 이어 내놓은 야심작, 반응 폭주
- 편성 시간도 바꿨는데…'시청률 0%' 못 벗어난 韓 드라마, 단 2회 남기고 반등할까
- 드라마 업계 부진→악재 이겨낼까…10월 '최고 기대작'이라 불리는 韓드라마
- '폭군의 셰프' 시청률 20% 바통 받았다…공개 전부터 기대감 폭발 중인 韓 드라마
- 기립박수 7분…女배우 삭발로 해외 영화제서 대박 난 영화
- 개봉 전부터 예매율 폭발하더니…추석 대목 제대로 저격한 한국 영화
- 1차 티저만으로 대작 냄새…'4000만 배우' 캐스팅→벌써 흥행 예감 중인 韓 드라마
- 제작비 1944억…캐스팅부터 난리난 대작, 10월 황금연휴 노린다
- 4회 만에 시청률 최고 찍고 2025년 역대 기록 갈아치운 한국 드라마…시즌 2 예고한 이 작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