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결혼식은 우주에서"···톰 크루즈, 26세 연하와 '상상초월' 결혼식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쿠바 출신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우주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보도에 따르면 한 측근은 "두 사람 모두 모험심이 강하고 스릴을 즐긴다"며 "톰 크루즈는 우주, 수중, 스카이다이빙 등 여러 형태의 결혼식을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의 열애설은 수년 전부터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쿠바 출신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우주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1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온라인은 두 사람이 영화 ‘미션 임파서블’을 떠올리게 할 정도로 “상상을 초월하는 방식”의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측근은 “두 사람 모두 모험심이 강하고 스릴을 즐긴다”며 “톰 크루즈는 우주, 수중, 스카이다이빙 등 여러 형태의 결혼식을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톰은 오래전부터 우주여행에 큰 관심을 보여왔다”며 “세계 최초로 우주에서 결혼하는 커플이 되는 데 매력을 느끼고 있다. 공중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며 서약하는 아이디어도 나왔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아직 약혼 단계는 아니지만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결혼식을 원한다고 매체는 전했다. 서로의 열정과 개성을 표현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다.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의 열애설은 수년 전부터 제기됐다.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이를 인정하지 않았지만 지난 7월 미국 버몬트 거리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사실상 공식 커플로 자리 잡았다.
크루즈는 지금까지 배우 미미 로저스,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와 세 차례 결혼과 이혼을 겪었다.디 아르마스는 과거 스페인 배우 마르크 클로테와 결혼했다가 이혼했으며, 2020년에는 배우 벤 애플렉과 공개 연애를 했다.
디 아르마스는 영화 ‘나이브스 아웃’, ‘007 노 타임 투 다이’, ‘블론드’, ‘더 그레이 맨’ 등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임혜린 기자 hihilin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투 지우더니”…나나, 적나라한 란제리 화보 속 늘씬 몸매 [N샷]
- “하이닉스 40만원 찍었는데”…2만원대에 산 전원주, ‘나는 안 판다’ 투자법 화제
- 전소미, 초미니 보디슈트만 입고 과감한 '파격 노출'…'바비인형인 줄'
- 송지효, 직접 브라톱 입고 선보인 섹시미…남다른 볼륨감 [N샷]
- 제니, 파격 노출 속옷 화보…인형 같은 비주얼 [N샷]
- '공개열애' 이채민♥류다인, 꿀 떨어지는 달달한 럽스타그램…생일파티도 함께
- 문가영, 란제리에 호피 재킷만 입었다…파격 섹시 [N샷]
- '한국인·중국인은 오지 마' 식당 늘어나는데…일본 여행 또 '역대급' 찍었다
- 40세 산다라박, 파격 레이스 란제리룩…반전 매력 [N샷]
- '11월 결혼' 이장우, 조혜원과 웨딩화보 공개…함박웃음 속 '저 장가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