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이렇게 먹고 어떻게 유지? 제주서 역대급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제주 여행기를 공개했다.
남규리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귤멍'에 'Ep.16 남규리의 제주루트 Day 1 | 제주하늘,제주바다, 그리고 먹방'이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남규리는 첫날부터 핫도그, 문어 라면, 제주 흑돼지 등 구독자들의 군침을 자극하는 먹방을 연이어 선보였다.
첫날 여행의 마무리로 바비큐를 즐긴 뒤 모닥불 앞에 앉은 남규리는 자신의 노래 '그래도 좋아해요'를 한 소절 부르며 제주의 감성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제주 여행기를 공개했다.
남규리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귤멍’에 ‘Ep.16 남규리의 제주루트 Day 1 | 제주하늘,제주바다, 그리고 먹방’이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신곡 ‘그래도 좋아해요’에 이어 리메이크 싱글 ‘슬픔이 찾아와서 그래’를 발표하며 가수로서 존재감을 입증한 남규리. 그는 바쁜 일정을 마친 뒤 힐링을 위해 자신만의 루트로 제주 여행을 떠났다.
남규리는 첫날부터 핫도그, 문어 라면, 제주 흑돼지 등 구독자들의 군침을 자극하는 먹방을 연이어 선보였다. 붉게 물든 석양을 바라보며 “바람이 너무 달다”, “이런 하늘을 만난 건 천운이라더라”고 감탄하며 제주를 만끽했다.
첫날 여행의 마무리로 바비큐를 즐긴 뒤 모닥불 앞에 앉은 남규리는 자신의 노래 ‘그래도 좋아해요’를 한 소절 부르며 제주의 감성을 더했다. 자신만의 루트로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낸 그는 “여러분도 가끔은 멍때리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다.
남규리는 신곡 ‘그래도 좋아해요’에 이어 지난달 29일 리메이크 싱글 ‘슬픔이 찾아와서 그래’를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유튜브 채널 ‘귤멍’을 통해 솔직한 일상과 진정성 있는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채경 몸매 이 정도였어? 청순+핫걸 수영복 자태 [DA★]
- 오은영도 경악! 사춘기 부부 아내 “중2 때 첫 째 출산”
- 곽튜브, 결혼식 현장 공개…초호화 라인업
- ‘알쓸신잡’ 김상욱 교수, 응급실→중환자실 입원 “심근경색 직전” [전문]
- 허리에 또 칼 댄 우즈, 올해 필드에서 못 볼 듯
- 자산 1500억 ‘강남역 큰손’, 심은하 집주인…대박 과거 (이웃집 백만장자)[TV종합]
- 송혜교 맞아? 못 알아볼 뻔…역시 천천히 강렬하다 [DA★]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