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눈물의 방송 복귀…“자신감 떨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조민기의 아내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이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선진은 최근 쿠팡플레이의 예능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 참가자로 등장했다.
이 프로그램은 가수 이효리가 진행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마스터 이진수 등이 심사를 맡은 메이크업 서바이벌 예능이다.
김선진은 방송에서 "37년째 '지니'로 지내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고(故) 조민기의 아내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이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선진은 최근 쿠팡플레이의 예능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 참가자로 등장했다. 이 프로그램은 가수 이효리가 진행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마스터 이진수 등이 심사를 맡은 메이크업 서바이벌 예능이다.
김선진은 방송에서 “37년째 ‘지니’로 지내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심은하, 박중훈, 故 최진실, 심혜진 등 수많은 스타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다”며 “1세대로서 오래된 사람으로서 한끗이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다. ‘오래간만에 한 판 잘 놀아보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심사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초 이사배와 이진수가 참여했다. 특히 이사배는 “제가 샵에 처음 입사했을 때 계신 대표님이셨기에 그 자리에 서 있으니 수많은 감정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방송을 통해 김선진은 오랜만의 방송 출연 배경도 전했다. 그는 “실질적으로 메이크업은 안 하고 샵 운영 정도만 하고 지냈다. 자신감이 떨어져서 연습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뭐든지 몸으로 배운 건 잊히지 않는다고 하지 않나. 묻어져 있는 것들이 나올 거다. 강한 여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아쉽게도 결과는 탈락이었다.
한편 김선진은 1992년 배우 조민기와 결혼해 1남 1녀를 두었으며, 과거 MBN 예능 프로그램 ‘졸혼수업’ 등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대 출신 54세 황석정의 충격고백…‘친구 결혼식, 알고보니 전 남친?’
-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 故조민기 아내 “자신감이 떨어졌지만” 7년만에 근황
- ‘그 나이에 크롭티?’…김준희 “누구에게나 오는 50, 더 나답게!”
- “천천히 던졌어야” 최현욱 사과, 시타 아동母 “지금 보니 아찔”…안전수칙 재점검은?
- “천천히 던졌어야” 최현욱 사과, 시타 아동母 “지금 보니 아찔”…안전수칙 재점검은?
- 노브레인 이성우, 오늘(12일) 임영웅의 영어선생님과 결혼
- 노사연 “열애설 보도한 잡지사, 결국 폐간”
- 장해영, 암 투병 끝 별세...향년 45세
- “코 보형물 다 뺐다”…이혼 아픔 겪은 서인영, 10kg 늘고 찾은 진짜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