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성남, 엄브로와 파트너십 재계약 체결...2027시즌까지 동행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스포츠 용품 업체 엄브로와 2027시즌까지 계약을 연장했다.
성남은 12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인천유나이티드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5' 34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엄브로와의 공식 재계약 소식을 발표했다.
영국 맨체스터를 기반으로 성장한 엄브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개 구단을 후원하고 있고, 성남과는 올해까지 10년째 인연이었으며, 이번 계약 연장을 성남과 12년까지 계약을 이어가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남=스포츠조선 이현석 기자]성남FC가 스포츠 용품 업체 엄브로와 2027시즌까지 계약을 연장했다.
성남은 12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인천유나이티드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5' 34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엄브로와의 공식 재계약 소식을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027년까지로, 기존의 2025년까지였던 계약 기간을 2년 연장했다.
영국 맨체스터를 기반으로 성장한 엄브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개 구단을 후원하고 있고, 성남과는 올해까지 10년째 인연이었으며, 이번 계약 연장을 성남과 12년까지 계약을 이어가게 됐다. 엄브로는 지난 2016년부터 성남과 유니폼 후원 계약을 체결했는데, K리그2로 강등된 이후에도 계약을 꾸준히 연장한 바 있다. 성남은 이날 인천과의 홈경기에서 '엄브로 10주년 브랜드데이'도 개최했다.
성남=이현석기자 digh1229@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출연 "옛 생각나, 샵 운…
- ‘닥터X’ 톱 배우,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한 줄 알았더니..마약 혐의 …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박하선, 수백만원 샤넬백 모래 위에 '툭'..관리 1도 안 하는 여유
- '암 투병설' 박미선, 건강한 목소리로 등장…선우용여 눈물 "같이 못 가…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