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윤승현, 오늘(12일) 결혼…상대는 스피치 강사
정예원 기자 2025. 10. 12.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윤승현이 결혼한다.
윤승현은 12일 서울 모처에서 스피치 강사 오누리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앞서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고, 환한 미소가 담긴 웨딩사진을 게시해왔다.
이날 MK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 사회는 김원훈과 조진세가 맡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코미디언 윤승현이 결혼한다.
윤승현은 12일 서울 모처에서 스피치 강사 오누리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앞서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고, 환한 미소가 담긴 웨딩사진을 게시해왔다.
이날 MK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 사회는 김원훈과 조진세가 맡는다. 축가는 송필근과 V.O.S 김경록이 가창할 예정이다. 대선배 권영찬은 이들의 예식 준비를 살뜰히 도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1992년생인 윤승현은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개그콘서트'의 '가을씨의 하루' '나가거든' '믿는 우리 새끼' '아는 노래'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했다. 특히 '심곡 파출소'의 '5살 미아'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곽튜브, 결혼식 현장 어땠나…전현무→빠니보틀 축복 속 5살 연하와 백년가약
- 정일우 '빛삭'→박지현 '일축', SNS발 열애설에 대처하는 서로 다른 자세 [ST이슈]
- 함소원, 극심한 우울증 고백 "기사 읽고 유산…수술 후 생방송"
- 정일우, 여성 CEO와 럽스타? 열애설에 소속사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 폭로전 될라…브아솔·전 멤버 성훈 갈등 심화 [ST이슈]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