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26세 연하 ♥배우와 우주서 결혼한다..상상초월 스케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26세 연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결혼을 준비하며 '우주 결혼식'을 포함한 특별한 결혼식 콘셉트를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온라인 등은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가 영화 '미션 임파서블'처럼 극적이고 스케일이 큰 결혼식을 원해 우주에서 결혼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아람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26세 연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결혼을 준비하며 '우주 결혼식'을 포함한 특별한 결혼식 콘셉트를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온라인 등은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가 영화 '미션 임파서블'처럼 극적이고 스케일이 큰 결혼식을 원해 우주에서 결혼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 연예계 소식통은 "두 사람 모두 모험을 좋아한다"며 "현재 약혼 상태는 아니지만 톰 크루즈는 이미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의 결혼식을 구상하고 있다. 특히 우주여행에 관심이 많아 우주에서 결혼하는 최초의 부부가 되는 것을 매우 설레 하는 눈치"라고 전했다.
또 다른 소식통은 "두 사람은 수중 결혼식이나 스카이다이빙 결혼식 등도 검토 중"이라며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독특하고 파격적인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결혼식은 단순한 예식이 아니라 두 사람의 열정을 표현하는 기회"라며 "이번 결혼식은 감동적이고 예상치 못한,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오래전부터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그동안 공식 인정하지 않았다. 그러나 지난 7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거리를 걷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사실상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톰 크루즈는 1987년부터 1990년까지 배우 미미 로저스, 1990년부터 2001년까지 니콜 키드먼, 2006년부터 2012년까지 케이티 홈즈와 결혼했으나 모두 이혼했다. 특히 케이티 홈즈와의 이혼 이후에는 사생활을 철저히 비공개로 유지해왔다.
한편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영화 '노크 노크', '블레이드 러너 2049', '007 노 타임 투 다이', '더 그레이 맨', '블론드'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과거에는 16세 연상의 배우 벤 애플렉과 공개 열애하다 결별한 바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조민기 아내' 김선진, 7년만 눈물의 방송 출연 "옛 생각나, 샵 운…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시상식 때도 정정했는데” 다이앤 키튼, 79세로 별세
- '암 투병설' 박미선, 건강한 목소리로 등장…선우용여 눈물 "같이 못 가…
- '86세' 전원주, 연회비 700만원 호텔 헬스장 회원.."쓸 때는 쓴다…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