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지옥’ 26세 사춘기 부부 등장···만 14세에 첫째 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사춘기 부부가 등장한다.
10월 13일(월)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방황하는 사춘기 같은 언행의 '사춘기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과연 '사춘기 부부'는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를 통해 부모로서 성장할 수 있을까.
한편, '사춘기 부부'의 이야기는 10월 13일(월)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사춘기 부부가 등장한다.
10월 13일(월)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방황하는 사춘기 같은 언행의 ‘사춘기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스물여섯에 다섯 아이의 부모가 된 이들은 “어릴 때 부모가 되어 미숙한 점이 아이들에게 상처가 됐을 것 같다”라며 오은영 박사를 찾았다.
‘사춘기 부부’ 아내는 중학교 2학년 때 첫째를 낳았다고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한다. 결혼 전 낳은 아들 2명과 현재 남편 사이에서 낳은 딸 3명, 오남매를 키우고 있다고. 고등학생 시절 처음 아내를 만났다는 ‘사춘기 부부’ 남편은 “첫째와 둘째 아빠가 다 도망갔다”라며 자신이 아이들과 아내를 책임지고 싶었다고 털어놓는다.
하지만 이날 공개된 ‘사춘기 부부’의 일상은 살얼음판 그 자체였다. 아이들 앞에서 말다툼은 기본, 욕설과 거친 행동까지 서슴지 않았던 것. 영상을 보는 내내 입을 다물지 못한 오은영 박사는 “말이 너무 거칠다. 짜증과 분노가 너무 심하다”라며 “노는 언니, 형들이 사춘기 때 쓰는 말투와 행동을 그대로 보이고 있다”라고 따끔하게 지적한다. 이어 “부부 모두 어린 시절에 배워야 할 조언을 접할 기회가 없었다”라며 안타까워한다.
거친 언행과 짜증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사춘기 부부’. 과연 ‘사춘기 부부’는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를 통해 부모로서 성장할 수 있을까.
한편, ‘사춘기 부부’의 이야기는 10월 13일(월)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확인할 수 있다.
eterna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 보형물 다 뺐다”…이혼 아픔 겪은 서인영, 10kg 늘고 찾은 진짜 행복
- 故조민기 아내 “자신감이 떨어졌지만” 7년만에 근황
- 이지혜 “배 나와도” 비키니 인증샷
- 노사연 “열애설 보도한 잡지사, 결국 폐간”
- 장해영, 암 투병 끝 별세...향년 45세
- ‘이진호 음주운전 신고’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
- ‘42세 맞아?’...전혜빈, 발리서 뽐낸 과감한 수영복 자태!
- 곽튜브 결혼식 사진 공개...“곽 장가가는 날”
- 최홍만, 먹는 것도 남달라...“한달 식비 1000만 원”
- 티아라 ‘왕따 논란’ 류화영, 시선강탈 레드 드레스 입고 “부러지든 흥하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