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26살 연하와 네 번째 결혼..."우주결혼식 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의 유명 스타 톰 크루즈(63)가 26세 연하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우주 결혼식'을 검토 중이다.
11일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온라인 등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영화 '미션 임파서블'처럼 극적이고 스릴 넘치는 방식으로 치르고 싶어 우주에서 결혼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63)가 26세 연하 여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사진=TMZ 갈무리) 2025.07.31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12/moneytoday/20251012080350212zxxz.jpg)
할리우드의 유명 스타 톰 크루즈(63)가 26세 연하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우주 결혼식'을 검토 중이다.
11일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온라인 등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영화 '미션 임파서블'처럼 극적이고 스릴 넘치는 방식으로 치르고 싶어 우주에서 결혼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한 연예계 소식통은 "두 사람 모두 모험을 좋아한다. 두 사람이 약혼한 것은 아니지만 톰은 이미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의 결혼식을 생각하고 있다"며 "톰은 우주여행에 관심을 보여왔다. 우주에서 결혼하는 최초의 부부가 되는 일은 그를 설레게 한다"고 했다.
이 소식통은 두 사람이 수중 결혼식이나 스카이다이빙 결혼식 등도 고려하고 있다며 "그들은 무엇을 하든 평범함과는 최대한 거리가 먼 것을 원한다"고 덧붙였다.
소식통은 "그들에게 결혼식은 단순한 예식이 아니라, 그들의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라며 "따라서 이번 결혼식은 감동적이고, 예상치 못한, 그리고 완전히 파격적인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울러 두 사람이 관계에 대한 공개는 자제하고 있지만, 결혼식만큼은 세간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성대하게 치를 계획이라고 이 소식통은 전했다.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오래전부터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그동안 관계를 인정하지 않다가 지난 2월 영국의 한 식당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7월에는 아나 디 아르마스의 집이 있는 미국 동북부 버본트 거리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사실상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톰 크루즈는 총 세 번 결혼했고 모두 이혼했다. 1987년부터 1990년까지 배우 미미 로저스, 1990년부터 2001년까지 니콜 키드먼, 2006년부터 2012년까지 케이티 홈즈와 결혼 생활을 했다.
아나 디 아르마스도 과거 스페인 배우 마르크 클로테와 결혼했으나 이혼했다. 2020년에는 16세 연상의 배우 벤 애플렉과 열애를 한 바 있다. 영화 '나이브스 아웃', '007 노 타임 투 다이', '블론드', '더 그레이 맨'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구경민 기자 kmk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싱글맘'과 결혼 이민우 "딸 입양"…친부 동의했나? 아내 '눈물' - 머니투데이
- "전원주 너무 야위어" 건강 이상설?…'헬스 루틴'으로 우려 잠재웠다 - 머니투데이
- '흑백요리사' 조서형, 24살에 오픈한 음식점 "정용진 회장도 다녀가" - 머니투데이
- 캄보디아서 한국 대학생 사망…박항서, 동남아 납치 경험담 재조명 - 머니투데이
- '만취운전 신고'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 - 머니투데이
- 이준석, 조진웅 은퇴에 "대통령은 괜찮고 배우는 은퇴하는 모순" - 머니투데이
- 해외여행 가서 '잠수'...'제2의 유승준' 5년새 900여명, 처벌도 유명무실 - 머니투데이
- 박나래, 불법 의료 행위 부인…"주사 이모? 면허 있는 의사분" - 머니투데이
- 전남 열차 건널목서 새마을호와 차 충돌…60대 운전자 사망 - 머니투데이
- 제미나이3·TPU 비장의 무기 통했다...구글, AI 2차 대전 시작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