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불상 찍었더니 딸들이 항의”…김준호 “내 건 지민이 닮았다”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희가 '배우자상' 불상 사진을 가족 톡방에 올렸다가 딸들에게 항의를 받았다.
11일 방송된 채널S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4' 20회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 등 '독박즈'가 배우 정준호와 충남 예산을 여행한 데 이어 개그맨 이상준과 전라도 광주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독박즈'와 이상준의 폭소 만발 광주 여행은 18일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1회에서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채널S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4’ 20회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 등 ‘독박즈’가 배우 정준호와 충남 예산을 여행한 데 이어 개그맨 이상준과 전라도 광주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정준호는 ‘예산의 아들’답게 고등학생 시절 첫사랑과 데이트를 했던 향천사로 멤버들을 안내했다. ‘천불전’에 도착한 이들은 정준호의 제안으로 “절을 올린 뒤 처음 눈에 들어오는 불상이 자신의 배우자상”이라는 전설을 직접 시험했다. 각자 찍은 사진을 확인하던 중 김준호는 “귀염뽀짝한 얼굴이 지민이와 닮았다”고 자랑했고, 김대희는 “불상 사진을 가족 톡방에 올렸다가 딸들이 ‘엄마랑 전혀 안 닮았다’며 항의했다”고 말해 폭소를 터뜨렸다.
정준호는 ‘아내 신발 사이즈 맞히기’ 게임에서 이하정의 사이즈를 235mm로 적었다가 실제 250mm라는 답을 받아 또 한 번 ‘독박자’가 됐다. 주유비를 대신 내며 여행을 마친 그는 “2002년 월드컵보다 기쁘다”며 유쾌한 리액션을 남겼다.



식사 도중 이상준이 “장동민 형을 존경한다”고 말하자, 장동민이 “왜?”라며 의심했고, 이상준은 “그렇게 말해야 회식이 빨리 끝날 것 같아서”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독박즈’는 식사비를 걸고 ‘독파트’ 게임을 제안했다. 그러나 ‘눈치 백단’ 이상준은 “100% 짠 것 같다”며 예리하게 반응했다. 결국 예상과 달리 이상준이 아닌 홍인규가 ‘독박자’로 선정돼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준호는 “그래서 범죄도 똑똑한 사람들끼리 해야 된다”고 말해 현장을 뒤집어놨다.
‘독박즈’와 이상준의 폭소 만발 광주 여행은 18일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1회에서 이어진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소민, 혼인신고 먼저 했다 이혼녀 돼…전세사기 피해까지 (우주메리미)[TV종합]
- 정애리, 20년 전 불법 행위…‘친자 스캔들’ 조카 비밀에 평생 불안 (마리)
- 개그맨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 경찰 “정확한 경위 조사 중”
- ‘이영애 딸 도둑 취급’ 조연희, 폭로 예고…위태로운 행보 (은수 좋은 날)
- ‘비서진’ 이서진, 밀착 케어…엄지원 “영화처럼 내 편이 기다리고 있는 느낌”
- 맹승지, 화가에 이어 또…파격 오피스룩 [DA★]
- 오늘(20일) 부부 되는 김우빈♥신민아, 웨딩사진 공개
- 최홍만, 믿기 힘든 먹방…현장 초토화 (전참시)
- 장나라, 연습생 폭언+폭행…트레이닝비 갈취 ‘충격’ (모범택시3)[TV종합]
- 에콰도르 前 축구 국가대표, 길거리서 총격에 사망 ‘향년 33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