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6개월 딸 ‘제2의 김연아’되나, 아빠 ♥이규혁이 물려준 빙상 DN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담비가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영상에서 손담비의 딸 해이는 점퍼를 타고 놀았다.
손담비는 "해이 좋아해요? 해이 어때요?"라고 물으며 발장구까지 치며 즐기는 딸 모습에 흐뭇해 했다.
손담비는 "우리 해이 잘 놀지 않나. 해이를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라고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손담비가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0월 10일 ‘담비손’ 채널에는 ‘점퍼루 이렇게 좋아한다고? 피겨 유망주 해이 향균 기저귀로 뽀송하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손담비의 딸 해이는 점퍼를 타고 놀았다. 그네를 타는 것처럼 움직인 해이는 빠른 속도와 회전에도 겁먹지 않고 즐거워했다. 손담비는 “해이 좋아해요? 해이 어때요?”라고 물으며 발장구까지 치며 즐기는 딸 모습에 흐뭇해 했다.
손담비는 “왜 이렇게 스릴 있는 걸 좋아하나”라면서 “해이야, 너는 피겨 해야겠다”라고 기대했다.
손담비는 “우리 해이 잘 놀지 않나. 해이를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라고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했다. 지난해 두 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 지난 4월 첫딸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살 쏙 빼고 반쪽된 악뮤 이수현과 힐링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
- 임요환, 8살 연상 ♥김가연에 시달렸나 “다음생 태어나면 연하와 결혼”(아는형님)
-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음주운전 신고자 보도 후 부담감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