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家' 정준호♥이하정, 자식농사 대성공 "연말 콘서트 위해 바이올린 연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하정이 근황을 전했다.
11일 이하정은 "연말 콘서트를 위해 아주 열심히 바이올린 레슨과 캠프에 참여하고 있는 유담이. 전공할 것 아닌데 뭘 그리 열심히 하냐고들 많이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도 쉬고 싶은 마음 굴뚝같지만 이 시간은 다시 오지 않으니 최선을 다해보려고요"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딸 유담 양은 바이올린 수업에 한껏 집중한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방송인 이하정이 근황을 전했다.
11일 이하정은 "연말 콘서트를 위해 아주 열심히 바이올린 레슨과 캠프에 참여하고 있는 유담이. 전공할 것 아닌데 뭘 그리 열심히 하냐고들 많이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도 쉬고 싶은 마음 굴뚝같지만 이 시간은 다시 오지 않으니 최선을 다해보려고요"라고 전했다.
이어 "어릴 때 예체능에 좀 많이 신경을 써 보려고 해요^^ 그 안에서 인내심도 키우고, 노력에 따른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으니까요..^^ 다른 이들에게 음악으로 감동도 전달할 수 있으면 좋겠고요. 전공자 아니어도 얼마든 기회는 있으니까요"라는 바람도 전했다. 첫째 아들 시욱 군은 지난해 국제로봇대회에 출전하고 국제코딩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던 바. 유담 양은 음약 분야에 소질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딸 유담 양은 바이올린 수업에 한껏 집중한 모습. 얼마나 열심히 연습했는지, 다크서클까지 포착돼 귀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하정은 10세 연상 배우 정준호와 2011년에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이들 부부는 인천 송도의 한 골프장 내에 100억대 단독주택을 지어 화제를 모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故 이의수, 22살에 스스로 안타까운 선택..오늘(6일) 8주기
- '암 투병설' 박미선, 건강한 목소리로 등장…선우용여 눈물 "같이 못 가…
- '86세' 전원주, 연회비 700만원 호텔 헬스장 회원.."쓸 때는 쓴다…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숙행과 만난 유부남 폭로 "키스는 했지만 동거는 아니다" (연예뒤통령)
- 이지현,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후 무너졌다 "119 불러 응급실, 아직…
-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남궁옥분, 마지막 순간 전해 [전문…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行 "다리 찢어져, 마취도 없이 꿰맸다"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