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열애' 김충재, 3년 만에 '나 혼자 산다'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채의 남자친구이자 기안84의 절친한 후배인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가 3년 만에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말미에는 다음주 방송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기안84는 김충재를 만나 "욕심이 많아서 힘든 것 같다"고 고민을 드러냈다.
김충재를 만난 기안84는 "그 친구 만나면 풀린다"고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충재 만나면 다 풀려" 의지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정은채의 남자친구이자 기안84의 절친한 후배인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가 3년 만에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이날 예고편에서 기안84는 “이젠 그림이 즐겁지 않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김충재를 찾았다. 기안84는 김충재를 만나 “욕심이 많아서 힘든 것 같다”고 고민을 드러냈다.
이 말에 김충재는 “그건 좋은 거다. 할 수 있는 게 많은 거니까. 대단하다”고 그를 위로했다.
김충재를 만난 기안84는 “그 친구 만나면 풀린다”고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기안84는 침착맨 이말년을 만났다. 기안84는 침착맨에 고민을 털어놨고 침착맨은 “네 삶에서 내보내라. 타협을 해야 한다. 행위 예술을 해라”고 엉뚱한 해결법을 알려줘 웃음을 안겼다.
김충재는 지난해 3월 정은채와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약 1년 7개월 간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 왜 가요?" 2% 이자 그만…'은행 닮은 증권사'가 온다
- "이걸 누가 입어?" 이효리니까 가능한 패션[누구템]
- “조폭 해볼래”…대구 동성로파 들어간 20대, 결국
- 나체 시신 발견된 15세 소녀…母의 충격 인터뷰 [그해 오늘]
- “20대 임산부 사망”…신혼부부 사고 난 블랙박스 보니
- 이웃 유모차 바퀴 ‘난도질’한 아줌마…충격 CCTV (영상)
- 최홍만 "지출 80%가 식비…한 달에 식비 1000만원"(전참시)
- ‘살림꾼도 혀 내둘렀다’ 이재성 “13명이 뛰어야 하나 싶더라”
- 中희토류 통제에 뿔난 트럼프 “추가 100% 관세…핵심 SW수출통제도”(종합)
- 전동스쿠터 시험운행 중 교통사고…보험금 받을 수 있나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