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살림남' 하차 확정…후임 MC는 아직 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에서 하차한다.
11일 '살림남' 측 관계자는 "백지영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이 맞다. 이미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백지영은 지난해 4월 6일 방송부터 은지원과 함께 MC로 합류해 1년 6개월 동안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가수 백지영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에서 하차한다.
11일 '살림남' 측 관계자는 "백지영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이 맞다. 이미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백지영은 지난해 4월 6일 방송부터 은지원과 함께 MC로 합류해 1년 6개월 동안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그는 특유의 따뜻한 공감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살림남'의 중심축으로 활약했다.
특히 엄마이자 아내, 그리고 연예인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출연자들의 고민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 MC'로 사랑받았다.
때로는 날카롭게, 때로는 다정하게 살림과 가족 이야기를 풀어내며 매회 따뜻한 시선을 전했다.
그의 하차 소식에 시청자들은 "백지영이라 가능했던 감성 진행이었다", "은지원과의 티키타카 케미 아쉬워요", "진심이 느껴졌던 MC" 등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백지영의 후임 MC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故 이의수, 22살에 스스로 안타까운 선택..오늘(6일) 8주기
- '암 투병설' 박미선, 건강한 목소리로 등장…선우용여 눈물 "같이 못 가…
- '86세' 전원주, 연회비 700만원 호텔 헬스장 회원.."쓸 때는 쓴다…
- 슈, 도박 논란 후 BJ '노출' 사실은..."전세금 때문, 선택권 없었…
- 아이돌 XG 코코나, 가슴 절제 수술 흉터 공개→ 커밍아웃 “난 여자 아…
- 김광규, 女배우 코 잡고 '성형 의혹' 제기..“미친 거 아니야?”
- '홀쭉한' 빽가, 얼굴 시술 깜짝 고백 "울쎄라 했다" (라디오쇼)
- 등 굽었던 이봉주 맞나...'난치병' 극복 후 '감동' 러닝 근황 "기적…
- BTS 정국·에스파 윈터 열애설?…양측 소속사 '묵묵부답' [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