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산들, 붐 ‘강압 예능’ 피해자였다 “눈 마주치기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규와 산들이 MC 붐의 '강압 예능'을 폭로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11일 방송되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는 뮤지컬 배우이자 감성 보컬 김민석, 김성규, 산들이 출연해 도레미들과 함께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석은 붐의 예능 센스를 극찬하며 "붐은 '놀토' 천재"라고 말해 분위기를 띄운다.
그러나 김성규와 산들은 과거 붐에게 개인기를 강요당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그때 붐과 눈 마주치는 게 부담스러웠다"고 폭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되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는 뮤지컬 배우이자 감성 보컬 김민석, 김성규, 산들이 출연해 도레미들과 함께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석은 붐의 예능 센스를 극찬하며 “붐은 ‘놀토’ 천재”라고 말해 분위기를 띄운다. 그러나 김성규와 산들은 과거 붐에게 개인기를 강요당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그때 붐과 눈 마주치는 게 부담스러웠다”고 폭로한다. 이에 붐은 “저도 누군가의 오더를 받은 거였다”며 손사래를 쳐 웃음을 자아낸다.
세 사람은 애피타이저를 건 팀 대결 ‘여섯이 한 마음 - 방송 프로그램 편’에서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데스 팀’과 ‘예스 팀’으로 나뉜 이들은 상의 금지 룰 속에 엉뚱한 작전과 눈치 싸움을 이어가며 난리법석의 현장을 만든다. 김성규는 ‘첫 방문 구멍’으로 등극하고, 신동엽은 예능 고참답지 않은 실수로 폭소를 유발한다.

디저트 게임 ‘노래방 반주 퀴즈’에서는 김민석, 김성규, 산들의 라이브 무대가 이어지며 설렘을 자극한다. 세 사람은 기세 넘치는 퍼포먼스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며 예능감까지 폭발시킨다.
tvN 주말 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소민, 혼인신고 먼저 했다 이혼녀 돼…전세사기 피해까지 (우주메리미)[TV종합]
- 정애리, 20년 전 불법 행위…‘친자 스캔들’ 조카 비밀에 평생 불안 (마리)
- 개그맨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 경찰 “정확한 경위 조사 중”
- ‘이영애 딸 도둑 취급’ 조연희, 폭로 예고…위태로운 행보 (은수 좋은 날)
- ‘비서진’ 이서진, 밀착 케어…엄지원 “영화처럼 내 편이 기다리고 있는 느낌”
- 한혜진 이혼, 남편 은밀한 사생활 뒤 충격 비밀 (다음생은 없으니까)
- 안정환 눈 감았다 ‘분노’…김남일 눈물? 충격 (뭉찬4)
- XG 코코나, 성 정체성 밝혀 “올해 초 유방 절제 수술”
- 소년범 인정 조진웅, 은퇴했지만 ‘시그널2’ 위약금 어쩌나
- 나나 “징역 8년이요?”…성범죄 판결에 분노 터뜨렸다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