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번아웃 겪고 순례길 떠났는데…응급실 실려 갔다" ('장도바리바리')

남금주 2025. 10. 11. 1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이 순례길을 떠난 일화를 고백한다.

오늘(11일) 넷플릭스 '장도바리바리' 시즌2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임시완, 장도연이 충청남도 부여로 떠난다.

임시완, 장도연이 떠난 부여는 임시완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깃든 장소로,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의 촬영지이자, '소년시대' 속 캐릭터를 위해 사투리 어학연수를 받았던 곳이라고.

임시완과 장도연이 함께하는 '장도바리바리' 시즌2 4회는 오늘(11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임시완이 순례길을 떠난 일화를 고백한다.

오늘(11일) 넷플릭스 '장도바리바리' 시즌2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임시완, 장도연이 충청남도 부여로 떠난다.

이날 '임시완과 함께 떠나는 부여 한 바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임시완, 장도연이 떠난 부여는 임시완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깃든 장소로,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의 촬영지이자, '소년시대' 속 캐릭터를 위해 사투리 어학연수를 받았던 곳이라고. 오랜만에 다시 찾은 부여에서 임시완이 장도연과 함께 어떤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갈지 관심이 집중되는바.

'오징어 게임' 시즌 2·3부터 영화 '사마귀'까지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임시완은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는 근황을 전한다. 약 10년 만에 염색을 감행한 비하인드까지 공개할 예정. 또한 임시완은 번아웃을 겪고 산티아고 순례길을 떠난 심정을 고백한다. 임시완은 "인생의 분기점이 됐다"라면서 순례길 도중 응급실에 실려 갔던 일화부터 그 여정에서 마주한 감정까지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장도연마저 놀라게 한 '맑눈광' 임시완의 진면목도 공개될 예정. 임시완은 "주변에서 제 성격이 특이하다고 한다"며 자신만의 독특한 '병맛 감성'을 이해해 달라고 말하기도. 이에 장도연은 알겠다고 답하지만, 곧바로 "왜 사람들이 너한테 '맑눈광'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다"라며 웃음을 터뜨린다.

두 사람의 환상 케미가 빛나는 가운데, 갑작스럽게 시작된 '매너 전쟁'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 부여의 한 맛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의자 빼주기부터 냅킨 깔기까지, 승부욕 넘치는 매너 쟁탈전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임시완과 장도연이 함께하는 '장도바리바리' 시즌2 4회는 오늘(11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넷플릭스 '장도바리바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