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폴, ‘또 다른 곳’으로 귀환…11월 단독 공연 개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시드폴이 3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안테나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루시드폴의 열한 번째 정규 앨범 '또 다른 곳'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11월 7일 발매 소식을 알렸다.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2025 루시드폴 11집 발매 공연 또 다른 곳'을 개최한다.
루시드폴의 새 앨범 '또 다른 곳'은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안테나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루시드폴의 열한 번째 정규 앨범 ‘또 다른 곳’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11월 7일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2022년 11월 발매된 ‘목소리와 기타’ 이후 약 3년 만의 정규작이다. 루시드폴은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전해왔으며, 이번 신보에서도 새로운 사운드와 서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루시드폴은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단독 공연도 연다.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2025 루시드폴 11집 발매 공연 또 다른 곳’을 개최한다. 삶의 밝고 어두운 순간들을 노래하는 이번 공연에서 그는 신보에 수록된 신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14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루시드폴의 새 앨범 ‘또 다른 곳’은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애리, 20년 전 불법 행위…‘친자 스캔들’ 조카 비밀에 평생 불안 (마리)
- 정소민, 혼인신고 먼저 했다 이혼녀 돼…전세사기 피해까지 (우주메리미)[TV종합]
- 개그맨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 경찰 “정확한 경위 조사 중”
- ‘이영애 딸 도둑 취급’ 조연희, 폭로 예고…위태로운 행보 (은수 좋은 날)
- ‘비서진’ 이서진, 밀착 케어…엄지원 “영화처럼 내 편이 기다리고 있는 느낌”
- 한혜진 이혼, 남편 은밀한 사생활 뒤 충격 비밀 (다음생은 없으니까)
- 안정환 눈 감았다 ‘분노’…김남일 눈물? 충격 (뭉찬4)
- XG 코코나, 성 정체성 밝혀 “올해 초 유방 절제 수술”
- 소년범 인정 조진웅, 은퇴했지만 ‘시그널2’ 위약금 어쩌나
- 나나 “징역 8년이요?”…성범죄 판결에 분노 터뜨렸다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