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혼전 임신' 5세 연하 여친과 오늘 웨딩마치...사회 전현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곽튜브가 오늘 품절남에 합류한다.
곽튜브는 오늘(11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5세 연하의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 사회는 곽튜브와 같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축가는 다비치가 부른다.
한편, 곽튜브는 여행 콘텐츠를 담은 유튜브 채널 '곽튜브'를 운영 중이며 예능 '전현무계획2',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등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곽튜브가 오늘 품절남에 합류한다.
곽튜브는 오늘(11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5세 연하의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예비신부는 지방에서 근무 중인 공무원인 것으로 전해지며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 사회는 곽튜브와 같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축가는 다비치가 부른다.
곽튜브는 지난달 자신의 채널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당초 내년 5월에 결혼을 계획했던 두 사람은 예비 신부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식을 앞당기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식을 둘이서 잘 준비하다 보니 더 큰 축복이 와서 제가 아빠가 됐다. 그래서 세 명이 됐다”라고 밝히며 “좋은 아버지 좋은 남편이 돼야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정말 이 친구와 함께라면 결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었고 그래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예비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누군가의 남편으로서 누군가의 아버지로서 조금 더 성숙해지고 더 열심히 살고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곽튜브는 여행 콘텐츠를 담은 유튜브 채널 ‘곽튜브’를 운영 중이며 예능 '전현무계획2‘,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등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개하자마자 '1위' 점령…디즈니가 '북극성' 이어 내놓은 야심작, 반응 폭주
- 편성 시간도 바꿨는데…'시청률 0%' 못 벗어난 韓 드라마, 단 2회 남기고 반등할까
- 드라마 업계 부진→악재 이겨낼까…10월 '최고 기대작'이라 불리는 韓드라마
- '폭군의 셰프' 시청률 20% 바통 받았다…공개 전부터 기대감 폭발 중인 韓 드라마
- 기립박수 7분…女배우 삭발로 해외 영화제서 대박 난 영화
- 개봉 전부터 예매율 폭발하더니…추석 대목 제대로 저격한 한국 영화
- 1차 티저만으로 대작 냄새…'4000만 배우' 캐스팅→벌써 흥행 예감 중인 韓 드라마
- 제작비 1944억…캐스팅부터 난리난 대작, 10월 황금연휴 노린다
- 4회 만에 시청률 최고 찍고 2025년 역대 기록 갈아치운 한국 드라마…시즌 2 예고한 이 작품은?
- '시청률 42.2%' 배우 캐스팅→공개 전부터 열애설까지…역대급 반응인 韓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