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번아웃에 떠난 산티아고 순례길, 분기점 됐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5. 10. 11.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이 넷플릭스 '장도바리바리' 시즌2 두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11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일일예능 '장도바리바리'에서는 충청남도 부여로 향한 배우 임시완과 장도연의 새로운 여정이 공개된다.

'역사가 살아 숨쉬는 백제의 수도' 부여는 임시완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깃든 장소.

장도연마저 놀라게 한 '맑눈광' 임시완의 진면목도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도바리바리’ 임시완. 사진|넷플릭스
배우 임시완이 넷플릭스 ‘장도바리바리’ 시즌2 두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11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일일예능 ‘장도바리바리’에서는 충청남도 부여로 향한 배우 임시완과 장도연의 새로운 여정이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는 ‘임시완과 함께 떠나는 부여 한 바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역사가 살아 숨쉬는 백제의 수도’ 부여는 임시완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깃든 장소.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의 촬영지이자, ‘소년시대’ 속 캐릭터를 위해 사투리 어학연수를 받았던 곳이기도 하다.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 2·3부터 영화 ‘사마귀’까지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임시완의 진솔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임시완은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는 근황과 함께 약 10년 만에 염색을 감행한 비하인드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번아웃을 겪고 떠났던 산티아고 순례길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인생의 분기점이 됐다”고 밝힌 그는 순례길 도중 응급실에 실려갔던 일화부터 그 여정에서 마주한 감정까지 솔직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장도연마저 놀라게 한 ‘맑눈광’ 임시완의 진면목도 공개된다. 임시완은 “주변에서 제 성격이 특이하다고 한다”며 자신만의 독특한 ‘병맛 감성’을 이해해 달라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에 장도연은 알겠다고 답하지만, 곧바로 “왜 사람들이 너한테 ‘맑눈광’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다”라며 웃음을 터뜨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환상 케미는 이번 부여 여행에 웃음을 더한다. 갑작스럽게 시작된 ‘매너 전쟁’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부여의 한 맛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의자 빼주기부터 냅킨 깔기까지, 승부욕 넘치는 매너 쟁탈전을 벌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장도바리바리’ 시즌2 4회는 11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