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녀, '유방암 투병' 박미선 근황 공개 "다 나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미선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STORY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에는 선우용녀, 박영규, 이태란, 김성은, 김창훈, 장정희, 표인봉, 김성민이 출연했다.
박미선은 올해 초부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했다.
이후 박미선이 방송활동을 중단한 이유가 유방안 초기 진단을 받고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서라는 것이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영규 "박미선 만난 건 내 인생의 복권"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코미디언 박미선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들은 선우용녀의 의뢰로 재회하게 된 것. MC들은 “미선이 누나 얘기도 했다. 최근에 만난 적이 있느냐”고 물었다.
선우용녀는 “최근에 만났다”며 “딸 연제가 와서 같이 만났다. 너무 좋아졌고 다 나았다”고 선우용녀의 근황을 전했다.
‘순풍산부인과’에서 부부로 출연한 박영규는 “나는 오늘 미선이를 꼭 보고 싶었다. 지금도 미선이를 안 만나고 다른 배우를 만났으면 이렇게까지 사랑받을 수 있었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영원한 내 편이었다. 배우도 상대 배우에 따라 운명이 바뀐다. 너무 잘 만났다. 미선이를 부부로 만난 게 내 인생의 복권”이라고 털어놨다.
박미선은 올해 초부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했다. 이후 박미선이 방송활동을 중단한 이유가 유방안 초기 진단을 받고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서라는 것이 알려졌다.
박미선은 암 투병 중 고 전유성의 병문안을 다녀온 것이 알려지기도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희토류 통제에 뿔난 트럼프 “추가 100% 관세…핵심 SW수출통제도”(종합)
- "이걸 누가 입어?" 이효리니까 가능한 패션[누구템]
- “조폭 해볼래”…대구 동성로파 들어간 20대, 결국
- 나체 시신 발견된 15세 소녀…母의 충격 인터뷰 [그해 오늘]
- 추석 맞아 집 갔더니 “안 돌아와”…훼손된 시신으로 발견
- 이준석 “내가 여성에 추근댔다고?”…‘동탄 미시룩’ 에 발끈
- 추석 밤 대왕암 출렁다리 난간 넘던 남성…CCTV로 보고 구했다
- ‘살림꾼도 혀 내둘렀다’ 이재성 “13명이 뛰어야 하나 싶더라”
- 대기록에도 미뤄둔 ‘레전드 칭호’ 손흥민 “아직 해야 할 숙제 있다”
- 전동스쿠터 시험운행 중 교통사고…보험금 받을 수 있나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