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폴, 11월 새 정규 앨범 '또 다른 곳' 발매→단독 공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루시드폴(Lucid Fall)이 열한 번째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10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에 루시드폴의 정규 앨범 '또 다른 곳'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11월 7일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루시드폴은 11월 28~30일 3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단독 공연 '2025 루시드폴 11집 발매 공연 '또 다른 곳''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싱어송라이터 루시드폴(Lucid Fall)이 열한 번째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10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에 루시드폴의 정규 앨범 '또 다른 곳'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11월 7일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루시드폴이 정규 앨범을 내놓는 건 지난 2022년 11월 발매된 정규 앨범 '목소리와 기타' 이후 약 3년 만이다. 루시드폴은 그간 형식과 장르의 경계에 얽매이지 않는 노래들로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해 온 바, '또 다른 곳'을 통해 또 어떤 사운드를 들려줄지 기대된다.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루시드폴은 11월 28~30일 3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단독 공연 '2025 루시드폴 11집 발매 공연 '또 다른 곳''을 개최한다. 밝고 어두운 순간들이 교차하는 삶 속에서 깊은 어둠을 지나 눈 부신 햇살을 마주하기까지, 루시드폴의 이야기가 공연 전반에 고스란히 담길 전망이다.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역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인 가운데, 루시드폴의 단독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루시드폴의 정규 앨범 '또 다른 곳'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폭행당해 낳은 아들이 결혼식에 '생부' 초대…엄마인 나는 가기 싫다"
- 이혜정 "1년 전 아들과 절연…집에 올까 봐 CCTV 설치"
- "너희는 그리 잘 살았나"…조진웅 옹호한 가수 이정석에 비난 빗발
- "근육질 남편 빌려드립니다"…'1시간에 6만원' 인기 폭발, 예약 밀렸다
- '체감 영하 20도' 산 정상에 여친 두고 홀로 하산…6시간 방치해 사망
- 조세호 '조폭 연루' 부인 속 폭로자 A씨 "단순 지인? 호형호제하는 사이"
- 박나래 모친, 전 매니저에 2000만원 입금…"합의 시도 아냐"
- 한인섭 서울대 교수 "조진웅 생매장 시도는 아주 잘못된 해결책"
- "나보다 예쁜 여자애 증오"…조카 3명 살해한 여성, 의심 피하려 아들까지
- "2살 연하 소개해 주자 욕한 40대 남사친 '더 어리고 돈 많아야 돼' 뻔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