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 장해영, 뒤늦게 전해진 사망 소식…향년 45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파이브 장해영이 사망했다.
10일 파이브 멤버 김현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해영의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올리며 "잘 가라, 하늘나라에서 다시 만나면 다시 노래하자"라는 글을 올려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장해영은 지난 1997년 그룹 키드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2002년에는 4인조 보이그룹 파이브로 재데뷔 해 '걸', '반지', '아임 쏘리', '알면서도'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파이브 장해영이 사망했다. 향년 45세.
10일 파이브 멤버 김현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해영의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올리며 "잘 가라, 하늘나라에서 다시 만나면 다시 노래하자"라는 글을 올려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장해영은 6일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해영은 지난 1997년 그룹 키드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2002년에는 4인조 보이그룹 파이브로 재데뷔 해 '걸', '반지', '아임 쏘리', '알면서도'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2004년 이후 장해영은 멤버들의 군 복무로 인해 1인 체재로 재편된 파이브로 활동했고, 2009년에는 싱글 '못생겨서 미안해요'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그 후 2016년에 JTBC '슈가맨'에 출연해 당시 투자 관련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린 바 있다.
그러나 이후 9년여 만에 부고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팬들의 추모 역시 이어지고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9금 폭로'까지 터진 박나래…"차 안에서 남성과 OO하며 시트 발로 차"
- 슈 "남편 임효성, 한 달 반 전 싸우고 나 차단해…집 비밀번호 바꿨다"
- "먹지도 않았는데 배부르고 살 쪘다"…19세 여성, 원인은 뜻밖에도 '암'
- "80대 아빠와 재혼한 10살 연하 새엄마, 성관계용 크림 배송 부탁…불쾌"
- 무인세탁방서 옷 훔친 남성, 행인 따라가 성추행…CCTV 충격
- 나나 집 강도범 "제압된 후 나나가 돈 준다 했는데 안줘" 황당주장
-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아내 박시은에 "평생 연애하자"
- 민혜연, 남편 주진모에 "이건 바람난 거 아니냐" 왜
- "풍선만큼 부푼 볼살"…공기 불어 넣어 유리 팽창시키는 30년 경력 세공사
- '64세' 최화정, 110억 한강뷰 아파트 풍수지리 공개…반려견 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