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 장해영, 뒤늦게 전해진 사망 소식…향년 45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파이브 장해영이 사망했다.
10일 파이브 멤버 김현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해영의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올리며 "잘 가라, 하늘나라에서 다시 만나면 다시 노래하자"라는 글을 올려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장해영은 지난 1997년 그룹 키드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2002년에는 4인조 보이그룹 파이브로 재데뷔 해 '걸', '반지', '아임 쏘리', '알면서도'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파이브 장해영이 사망했다. 향년 45세.
10일 파이브 멤버 김현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해영의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올리며 "잘 가라, 하늘나라에서 다시 만나면 다시 노래하자"라는 글을 올려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장해영은 6일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해영은 지난 1997년 그룹 키드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2002년에는 4인조 보이그룹 파이브로 재데뷔 해 '걸', '반지', '아임 쏘리', '알면서도'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2004년 이후 장해영은 멤버들의 군 복무로 인해 1인 체재로 재편된 파이브로 활동했고, 2009년에는 싱글 '못생겨서 미안해요'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그 후 2016년에 JTBC '슈가맨'에 출연해 당시 투자 관련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린 바 있다.
그러나 이후 9년여 만에 부고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팬들의 추모 역시 이어지고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년 동안 성관계 200번"…15세 여친 임신시킨 남성, 징역 6개월
- '10인분 노쇼' 발 동동 구른 시골 식당…임성근 셰프 선뜻 "저 다 주세요"
- "100만원 줄게, 한 번 할까?" 병원장 쪽지…13년 일한 직원은 그만뒀다
- "박나래가 얼굴에 술잔 던져…4바늘 꿰맸다" 전매니저 폭로…'주사 이모'는 출금
- "남편이 잘생겨서 제가 돈 벌어요"…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미모의 여성
- '44세에 둘째 출산'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위험한 상황이었다고"
- '사기 이혼 피해' 낸시랭 "사채까지 빚 15억으로 늘어…중고거래로 생활비 충당"
- 새해 첫날 "못하면 감봉, 맘에 안 들면 떠나라"…중기 사장 신년사 논란
- 결혼식 날 "딸 잘못 키웠다" 무릎 꿇은 아버지…예비 시아버지는 채찍 20회
- 성큼성큼 계단 올라 노상 방뇨…애견유치원 커튼 아래로 소변 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