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굳건한 흥행세 입증

강다윤 기자 2025. 10. 11. 0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보스' 포스터/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10월 극장가를 흥행 질주 중인 영화 '보스'가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지난 3일 개봉한 영화 '보스'가 개봉 8일째인 10일 9만107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7일째 170만 관객 동원과 함께 손익분기점을 넘으며 압도적인 흥행 열풍을 입증한 '보스' 는 이제 200만 관객 돌파를 바로 앞두고 있어 영화가 보여줄 새로운 흥행 기록에 기대가 모인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코믹 케미와 웃음 가득한 유쾌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연일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보스'는 식을 줄 모르는 코미디 열풍으로 극장가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적수 없는 극장가 흥행 강자로 입지를 굳힌 영화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