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생일도 송혜교와 보냈다…직접 준비한 케이크에 '입술 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수지가 절친인 배우 송혜교와 함께 생일을 보냈다.
수지는 10일 "지니야 언니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송혜교와 수지는 케이크를 앞에 두고 나란히 사진을 찍은 모습.
케이크에 감동한 수지는 송혜교를 향해 입술을 쭉 내미는 애교를 부렸고, 송혜교는 편안하게 눈을 내리깐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배우 겸 가수 수지가 절친인 배우 송혜교와 함께 생일을 보냈다.
수지는 10일 "지니야 언니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와 수지의 투샷이 담겼다. 송혜교와 수지는 케이크를 앞에 두고 나란히 사진을 찍은 모습. 송혜교가 준비한 듯한 케이크에는 'HBD(Happy Birthday) Skuukzky'라는 문구가 담겨 눈길을 모은다. 이날은 바로 수지의 생일.
케이크에 감동한 수지는 송혜교를 향해 입술을 쭉 내미는 애교를 부렸고, 송혜교는 편안하게 눈을 내리깐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다. 서로의 집에 오가며 편안한 절친 무드를 보여줬던 두 사람은 생일도 함께 보내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수지는 지난 3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 수지와의 인연으로 지니(김우빈)의 전 여자친구 '지니야'로 특별출연해 화제가 됐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이미주, 무당 팔자 고백했다..“이수근이 신내림 받기 직전이라고”
- 故 이의수, 22살에 스스로 안타까운 선택..오늘(6일) 8주기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총기 강도 당한 후 노트북에 박힌 총알 발견…"어디 제품이야?"
- 48세 최강희, '美 거주' 7살 많은 붕어빵 친언니 공개..동안 DNA…
- 김수용 귓불주름, 심근경색 전조증상 아니었다..유재석 교수 "노화 현상"…
- 류중일 감독 절규 "아이까지 데려갔는데...'불륜' 며느리 교사 자격없어…
- 김승수, ♥전문의와 주말 부부됐다..“가족으로 다시 태어나” ‘사랑을 처…
- 故 죠앤 11주기, 美 사망 미스터리..CSI도 원인 못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