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트롯 올스타전 : 금요일밤에' 결방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의 인기 예능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가 오늘(10일) 결방된다.
10일 공개된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던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가 결방한다.
지난주 방송된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 5회는 '스타보다 더 스타 같은 패밀리가 떴다!'라는 주제로 추석 특집 가족 한마당이 펼쳐졌다.
오늘(10일) 결방하는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의 인기 예능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가 오늘(10일) 결방된다.
10일 공개된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던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가 결방한다. 갑작스러운 결방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움을 표하며 지난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다시 주목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 5회는 ‘스타보다 더 스타 같은 패밀리가 떴다!’라는 주제로 추석 특집 가족 한마당이 펼쳐졌다.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스타들의 가족들이 총출동해 숨겨왔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피는 못 속이는 밤’이라는 부제처럼, 스타 못지않은 재능과 매력을 뽐내는 가족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도 이어졌다. 가수 김희재와 정서주는 가족들 사이에 낀 어색한 ‘쇼윈도 남매’ 콘셉트로 듀엣 무대를 선보여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유쾌한 상황극은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스타와 가족들이 함께 어우러져 만든 풍성한 무대들은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며 따뜻한 감동을 안겼다.
오늘(10일) 결방하는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