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이유식 진심 육아 일상 공개…'편스토랑'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전 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신입 편셰프로 합류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전 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신입 편셰프로 합류했다.
대한민국 리듬체조의 역사를 쓴 손연재가 초보 셰프로 합류한 가운데, 18개월 아들을 육아 중인 근황을 전했다. 17년 리듬체조 선수 생활을 끝내고, 리듬체조 지도자로 활발히 활동 중인 손연재는 은퇴 당시 심경을 묻자 "솔직히 좋았다"라며 "마지막 올림픽을 해서 시원섭섭하고 후련한 마음이 컸던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손연재는 아들을 위한 이유식 밀프렙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손연재는 균형 잡힌 식단을 가족들과 함께 확인하기 위해 쓰는 이유식 일기와 이유식 달력 등 국대급 열정으로 이유식을 만들고 관리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2시간 동안 1113명과 잠자리' 성인 배우 "기독교인, 세례받았다" 고백
- "잠자리 피한 남편, AI와 19금 채팅에 야한 사진 즐기다 가출…창피하다"
- 암 투병 아내에게 "에이 안 죽어, 보험 많이 들걸"…시모는 "멍청하다" 막말
- "김정은-주애 보통 부녀 사이 아냐…볼 뽀뽀에 北 간부들도 시선 회피"
- 화장실 6번 오간 손님, 여직원에 밀착 옆구리 '쓱' 기습 성추행[영상]
- "안 팔았지?"…7800원에 하이닉스 5700주 산 전설의 직원, 지금은 41억
- "1000원짜리 물만 살 거면 오지 말라"…무인 카페 사장 쪽지 '불쾌'
- 아내 몰래 브라질리언 왁싱…여성 화가의 '개인 모델' 된 배우 지망생 남편
- 임형주 "엄마 같은 여자 아들로 태어난게 치욕…죽을만큼 싫어" 오열
- "쓸쓸해보여 눈물났다"…구준엽, 새해에도 故서희원 묘소 지킨 목격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