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이유식 진심 육아 일상 공개…'편스토랑'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전 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신입 편셰프로 합류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전 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신입 편셰프로 합류했다.
대한민국 리듬체조의 역사를 쓴 손연재가 초보 셰프로 합류한 가운데, 18개월 아들을 육아 중인 근황을 전했다. 17년 리듬체조 선수 생활을 끝내고, 리듬체조 지도자로 활발히 활동 중인 손연재는 은퇴 당시 심경을 묻자 "솔직히 좋았다"라며 "마지막 올림픽을 해서 시원섭섭하고 후련한 마음이 컸던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손연재는 아들을 위한 이유식 밀프렙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손연재는 균형 잡힌 식단을 가족들과 함께 확인하기 위해 쓰는 이유식 일기와 이유식 달력 등 국대급 열정으로 이유식을 만들고 관리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혼 서류만 남았다더니"…축가 가수, 대행사 대표와 사귀다 상간남 신세
- "'엄마 바람났어' 말에 큰아이는 울었다…아내는 끝까지 상간남 옹호" 분통
- "주 6일 빡센 운동, 생식 기능 멈췄다"…20대 여성 '운동성 무월경' 뭐지
- 김미려 "매니저가 내 은밀한 가슴 사진 찍어 보관…추후 협박용이었을 것"
- 한국 승무원 치마 속 몰카 찍은 일본인 "다리 벌린 모습 아름다웠다"
- 박나래 녹취록 공개…전 매니저 "5억 요구한 적 없어" 반박
- 손종원 셰프의 한식당 극찬한 현대카드 정태영 "미슐랭 2스타 이상"
- "삼촌이 소개한 남편…신분 위장한 살인 전과자, 혼외 자식까지" 충격
- "산후조리원서 반찬 뺏는 식탐 남편, 장례식장서도 리필…정떨어진다"
- '엄태웅♥' 윤혜진, 쭉 뻗은 각선미와 늘씬 뒤태…발리레나다운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