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여 "박미선 최근에 만나…건강 너무 좋아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용여가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에서 코미디언 박미선의 근황을 전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에서는 25년 만에 재회한 '순풍산부인과'의 이야기가 담겼다.
'순풍패밀리'를 소환한 커피차 의뢰인 선우용여.
선우용여는 귀국한 딸 최연제와 함께 최근 박미선을 만났다고 밝히며 "너무 좋아졌고, 다 나았다"라고 근황을 대신해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선우용여가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에서 코미디언 박미선의 근황을 전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에서는 25년 만에 재회한 '순풍산부인과'의 이야기가 담겼다.
'순풍패밀리'를 소환한 커피차 의뢰인 선우용여. 이날 선우용여는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취하는 중인 박미선의 근황을 공개했다.
선우용여는 귀국한 딸 최연제와 함께 최근 박미선을 만났다고 밝히며 "너무 좋아졌고, 다 나았다"라고 근황을 대신해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극 중 박미선과 부부로 열연했던 박영규는 "미선이 불러서 한 번 더 해야 한다"라며 "다른 배우를 만났다면 이렇게 됐을까, 박미선은 영원한 내 편이었다, 미선이를 부부로 만난 게 내 인생의 로또야"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폭행당해 낳은 아들이 결혼식에 '생부' 초대…엄마인 나는 가기 싫다"
- 이혜정 "1년 전 아들과 절연…집에 올까 봐 CCTV 설치"
- "너희는 그리 잘 살았나"…조진웅 옹호한 가수 이정석에 비난 빗발
- "근육질 남편 빌려드립니다"…'1시간에 6만원' 인기 폭발, 예약 밀렸다
- '체감 영하 20도' 산 정상에 여친 두고 홀로 하산…6시간 방치해 사망
- 조세호 '조폭 연루' 부인 속 폭로자 A씨 "단순 지인? 호형호제하는 사이"
- 박나래 모친, 전 매니저에 2000만원 입금…"합의 시도 아냐"
- 한인섭 서울대 교수 "조진웅 생매장 시도는 아주 잘못된 해결책"
- "나보다 예쁜 여자애 증오"…조카 3명 살해한 여성, 의심 피하려 아들까지
- "2살 연하 소개해 주자 욕한 40대 남사친 '더 어리고 돈 많아야 돼' 뻔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