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를 위한 'THE LEGEND DAY' 충남아산, 박세직 K리그 300경기 기념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의택 기자┃K리그2 충남아산이 '레전드' 박세직을 위한 'THE LEGEND DAY'를 개최한다.
이날 경기는 지난 8일 안산그리너스전에서 교체 출전하며 K리그 통산 300경기 출전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박세직을 기념하는 'THE LEGEND DAY'로 진행된다.
장내에서는 킥오프 전 박세직 300경기 기념식이 열리고 하프타임에는 아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치어리딩단 '비비드'의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강의택 기자┃K리그2 충남아산이 '레전드' 박세직을 위한 'THE LEGEND DAY'를 개최한다.
충남아산은 오는 12일 오후 4시 30분 아산에 위치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4라운드에서 경남FC와 맞붙는다.
이날 경기는 지난 8일 안산그리너스전에서 교체 출전하며 K리그 통산 300경기 출전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박세직을 기념하는 'THE LEGEND DAY'로 진행된다.
박세직은 충남아산의 창단 멤버이자 아산무궁화 시절부터 현재까지 팀과 함께해 온 유일한 선수다. 9시즌 동안 구단의 역사를 함께 써 내려가고 있는 박세직은 팀의 레전드로 평가받고 있다.
구단은 박세직의 300경기 출전을 기념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장외에는 'THE LEGEND ZONE'이 운영된다. 나도 박세직처럼! '퍼펙트 터치 챌린지' 박세직의 모든 것을 맞춰라! '박세직 OX 퀴즈 이벤트' 전설의 순간을 기념하는 '박세직 포토존' 등이 팬들을 기다린다.
또한 300경기 출전 기념 스페셜 티켓이 발권되며 한정판 마킹지도 함께 출시된다. 마킹지는 박세직의 등번호 '24번'을 상징해 총 24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경기 당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프라인 MD샵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장내에서는 킥오프 전 박세직 300경기 기념식이 열리고 하프타임에는 아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치어리딩단 '비비드'의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박세직은 "지난 시즌에는 플레이어데이의 주인공으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올해는 300경기라는 큰 기록을 팀과 함께 축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끝까지 팀을 위해 헌신하며 시즌을 잘 마무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강의택 기자 sports@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상상초월 글래머였네…비키니가 작아 - STN NEWS
- 손나은, 끈 나시티 민망…가슴골이 그대로 - STN NEWS
- 송지효, 브라·팬티만…글래머 파격 노출 - STN NEWS
- 권나라, 브라 속 글래머 압도적…몸매 '1티어' - STN NEWS
- 나나, 가슴골이 그대로 아찔…옷 입은 거? - STN NEWS
- 맹승지, 노브라 밑가슴 완전 노출!…"파격적" - STN NEWS
- 손연재, 비키니 최초…글래머 '아찔' 다 가졌네! - STN NEWS
- 장윤주, 어마어마한 '톱 글래머' 인증 '깜짝!' - STN NEWS
- 김유정, 남심 저격 '역대급 글래머' 민망하네! - STN NEWS
- 박규영, 발레복이라고? 삼각팬티가 그대로 '아찔'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