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화사 뮤직비디오 출연…처음으로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HWASA)가 배우 박정민과 만난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오는 15일 공개되는 화사의 신곡 '굿 굿바이(Good Goodbye)' 뮤직비디오에 박정민이 출연한다.
독보적인 장르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화사의 신곡 '굿 굿바이'를 향한 기대가 증폭된다.
화사의 '굿 굿바이'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가수 화사(HWASA)가 배우 박정민과 만난다.

박정민은 ‘굿 굿바이 뮤직비디오에서 화사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자타공인 명품 배우로 존재감을 달리하고 있는 박정민은 화사와 함께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화사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2집 ‘O(오)’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을 공식화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계절과 어우러지는 아련한 무드의 화사가 담겨, 올 가을을 짙게 물들일 서정적인 감성을 예고하기도 했다.
올해 화사는 북미 11개 도시를 비롯해 태국, 대만 등에서 ‘화사 라이브 투어 [트위츠](HWASA LIVE TOUR [Twits])’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퀸 화사’의 위엄을 재차 입증했다. 독보적인 장르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화사의 신곡 ‘굿 굿바이’를 향한 기대가 증폭된다.
화사의 ‘굿 굿바이’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계리 "사람이 죽었다"...'김건희 특검 조사' 공무원 생전 메모
- '음주운전 신고' 이진호 여자친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공흥지구' 김건희 특검 조사받던 공무원 숨진 채 발견
- “악귀 들렸네”…조카 ‘숯불 고문’ 살해한 무당, 무기징역에 불복
- 하루 한권 나갔는데…노벨상 수상에 밤사이 1800부 팔렸다
- "발톱 들었다놨다"...죽어서도 돌아오지 못하는 캄보디아
- 통장 잔고 2만 원→19억 당첨…“직장 그만둔 것 후회”
- “할미가 용돈 1억4000만원 줄게”…손주 증여, 5년간 3.8조원
- '전참시' 최홍만 "이상형 공개 후 10명 이상 대시 받아…썸녀 있다"
- 정일우, '200억 CEO'와 열애설 사실상 인정? "사생활 확인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