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입술문신 후 '헤르페스' 감염됐지만…마음에 든다" [RE: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헤르페스 감염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9일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는 '자칭 성형 전문가 45세 이지혜 실리프팅 시술 최초공개(내돈내산, 찐후기)'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혜는 리얼한 리프팅 시술 과정을 공개했다.
이후 입술 문신 시술을 받은 이지혜는 "이거 대박이다. 탈각되면 그대로 남지 않고 색깔이 다 빠진다고 하더라"며 비포 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해슬 기자] 가수 이지혜가 헤르페스 감염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9일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는 '자칭 성형 전문가 45세 이지혜 실리프팅 시술 최초공개(내돈내산, 찐후기)'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혜는 리얼한 리프팅 시술 과정을 공개했다. 시술을 받은 모습을 본 그의 남편은 "리프팅 하면 원래 붓는거냐"며 "안 웃으려고 했는데 와이프 볼이 귀여운 다람쥐가 도토리 2개 물고 있는 것 같다"고 웃어 보였다.
시술 후 회복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 그는 "밥 먹을 때 불편함이 있다. (입을) 크게 못 벌린다"면서도 콤플렉스인 얇은 입술을 커버하기 위해 입술 문신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입술 문신 시술을 받은 이지혜는 "이거 대박이다. 탈각되면 그대로 남지 않고 색깔이 다 빠진다고 하더라"며 비포 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다. 또 그는"입술 문신하고 헤르페스 때문에 고생을 했다"면서도 "탈각은 거의 끝났는데 마음에 든다. 제 입술이 흐릿해서 콤플렉스였는데 립밤만 발라도 좋다"며 시술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 씨와 결혼한 이지혜는 슬하에 딸 두 명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최근 자신의 계정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 여행 중인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지혜는 "육아 애송이들아 잘 들어. 해외여행 부럽지. 현실은 장소만 바뀌었지 빡센 육아 똑같다"라며 현실적인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군의 셰프' 시청률 20% 바통 받았다…공개 전부터 기대감 폭발 중인 韓 드라마
- 기립박수 7분…女배우 삭발로 해외 영화제서 대박 난 영화
- 개봉 전부터 예매율 폭발하더니…추석 대목 제대로 저격한 한국 영화
- 1차 티저만으로 대작 냄새…'4000만 배우' 캐스팅→벌써 흥행 예감 중인 韓 드라마
- 제작비 1944억…캐스팅부터 난리난 대작, 10월 황금연휴 노린다
- 4회 만에 시청률 최고 찍고 2025년 역대 기록 갈아치운 한국 드라마…시즌 2 예고한 이 작품은?
- '시청률 42.2%' 배우 캐스팅→공개 전부터 열애설까지…역대급 반응인 韓드라마
- 개봉 전 조회수 26만... 24시간 초밀착 공포로 스태프들도 섬뜩함에 떨었다는 한국 영화
- 초호화 라인업 터졌다… 추석 연휴 노리더니 초대박난 한국 드라마
- 개봉 이틀 만에 630만 돌파... 평점 9.55 찍더니 2025년 최고 화제작 등극한 레전드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