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화사 ‘Good Goodbye’ MV 출연…특급 시너지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HWASA)가 배우 박정민과 손을 잡는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오는 15일 공개되는 화사의 신곡 'Good Goodbye(굿 굿바이)' 뮤직비디오에 박정민이 출연한다.
박정민은 'Good Goodbye' 뮤직비디오에서 화사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박정민은 화사와 함께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가수 화사(HWASA)가 배우 박정민과 손을 잡는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오는 15일 공개되는 화사의 신곡 ‘Good Goodbye(굿 굿바이)’ 뮤직비디오에 박정민이 출연한다.
박정민은 ‘Good Goodbye’ 뮤직비디오에서 화사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박정민은 화사와 함께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화사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2집 ‘O(오)’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을 공식화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계절과 어우러지는 아련한 무드의 화사가 담겨, 올 가을을 짙게 물들일 서정적인 감성을 예고했다.
화사의 ‘Good Goodbye’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호 음주운전 신고’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
- “코 보형물 다 뺐다”…이혼 아픔 겪은 서인영, 10kg 늘고 찾은 진짜 행복
- ‘42세 맞아?’...전혜빈, 발리서 뽐낸 과감한 수영복 자태!
- 2500만 팔로워 피트니스모델 겸 선수 아넬라 사그라, 화이트 란제리로 매력 발산해
- 47세 김사랑, 연휴에도 미모 열일!..‘나이는 나만 먹나 봐’
- 손연재, 국대 출신인데…“육아가 운동보다 어려워”(‘편스토랑’)
- “이상형 공개 후 10명 넘게 대시”…최홍만, 6년 만의 복귀보다 설레는 ‘썸녀’ 정체 최초 공개
- 박은혜, 리얼 같은 웨딩 드레스 피팅 현장!...“몇 년 만에 입는 웨딩드레스냐”
- 구혜선, 특허 받은 ‘납작 헤어롤’ 직접 모델로...“생활 속 발견이 발명”
- 나나, ‘강렬 눈빛 X 탄탄 복근’ 언더웨어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