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로컬페스티벌 "지역 특산물로 만든 먹거리 한자리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10일 양일간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마운틴광장에서 열린 '하이원 로컬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강원랜드가 10일 밝혔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지역의 풍미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 주민은 물론 리조트 방문객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면서 "하이원리조트는 트레킹 페스티벌, 김장축제 등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10일 양일간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마운틴광장에서 열린 ‘하이원 로컬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강원랜드가 10일 밝혔다.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페스티벌에는 △곤드레나물 등 지역 특산물 △황기족발 △녹두전 및 닭꼬치 △가공식품 등 폐광지역 4개시·군의 재료로 만든 먹거리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강원도 정선군의 여행 캐릭터인 ‘와와군’ 모형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지역의 향(香)을 담은 체험 프로그램이 열려 추석 연휴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이밖에도 하이원 전속 뮤지션들이 들려주는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마술쇼 등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원더랜드’, 딱지치기·제기차기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등에도 방문객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지역의 풍미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 주민은 물론 리조트 방문객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면서 “하이원리조트는 트레킹 페스티벌, 김장축제 등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작가” 트럼프가 극찬한 ‘백악관 인플루언서’ 정체는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유부남 배우 지망생, 거액 제안에 중년 여성화가 '개인 누드 모델'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불륜 의혹' 상간남, 숙행 감쌌다 "'엘베 키스' 때 동거 안 해"
- 남편과 다투다 25층서 추락한 여성, 기적적 생존
- '200억 기부' 김장훈 "총재산 보증금 3천만원·통장 2백만원, 그래도 행복"
- '사기결혼 피해' 낸시랭 "8억 빚, 사채 쓰고 15억 됐다"
- "이렇게 자는 사람 처음 본다?"..아이유, 독특한 취침 자세에 뜻밖의 경고 나왔다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