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레전드’ 박세직 300경기 기념 행사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이 오는 12일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THE LEGEND DAY'를 열고 베테랑 박세직의 K리그 통산 300경기 출전을 기념한다.
이번 경기는 지난 8일 안산전에서 교체 출전하며 통산 300경기 대기록을 달성한 박세직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행사로 진행된다.
장내에서는 킥오프 전 박세직의 300경기 출전을 축하하는 기념식이 열리고 하프타임에는 아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치어리딩단 '비비드'가 축하 공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이 오는 12일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THE LEGEND DAY’를 열고 베테랑 박세직의 K리그 통산 300경기 출전을 기념한다.
충남아산FC는 이날 오후 4시 30분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2 2025’ 34라운드 경남FC전을 치른다.
이번 경기는 지난 8일 안산전에서 교체 출전하며 통산 300경기 대기록을 달성한 박세직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행사로 진행된다.
박세직은 아산무궁화 시절부터 팀과 함께해 온 유일한 선수로 구단 창단 멤버이자 9시즌 동안 충남아산FC의 역사를 함께 써 내려온 ‘원클럽맨’이다.
![박세직 선수 [사진=충남아산F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10/inews24/20251010143228357memv.jpg)
구단은 그를 구단의 상징적 존재이자 레전드로 평가하고 있다.
경기 당일 경기장 밖에서는 ‘THE LEGEND ZONE’이 운영된다. △퍼펙트 터치 챌린지 △박세직 OX 퀴즈 이벤트 △박세직 포토존 등 팬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경기장을 찾은 관중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나눈다.
또한 300경기 출전을 기념한 스페셜 티켓과 한정판 마킹지도 선보인다. 마킹지는 박세직의 등번호 ‘24번’을 상징해 총 24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경기 당일 오후 2시 30분부터 구단 오프라인 MD샵에서 선착순 판매된다.
장내에서는 킥오프 전 박세직의 300경기 출전을 축하하는 기념식이 열리고 하프타임에는 아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치어리딩단 ‘비비드’가 축하 공연을 펼친다.
박세직은 “지난 시즌 플레이어데이 때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는데, 올해는 300경기라는 큰 기록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끝까지 팀을 위해 헌신하며 시즌을 잘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와 경남FC의 경기는 NOL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아산=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봄날', 美 롤링스톤 선정 '21세기 최고노래' 37위
- "따뜻하게 타 마셔요"⋯환절기 감기약 새 트렌드
- 젠슨 황, '트럼프 비자' 작심 비판⋯"우리 가족 美에 못 왔을 것"
- K-방산, 10월 서울 아덱스서 첨단 무기체계 선보인다
- 블랙핑크 제니가 선물하는 한글 글꼴⋯"세계에 한글 아름다움 알리겠다"
- "한가위만 같으면 안 된다"⋯대형마트의 푸념
- 조희대 겨냥하는 與…13·15일 연이어 대법원 국감
- 제2의 케데헌 나올까?…K-FAST 숨은 무기 주목 [AI브리핑]
- 외환보유액 57.3억달러↑⋯"분기 말 외화예수금 증가"
- 삼성물산, 여의도 대교아파트 '무혈입성'⋯"다음은요?"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