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엄지원 머리 묶어주는 모습 포착… 다정한 투샷에 열애설 솔솔 ('비서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매니저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금요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서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 현장으로 간 매니저 이서진과 김광규 그리고 배우 엄지원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서진과 김광규가 함께 출연하는 '비서진'은 두 사람이 코미디언 이수지, 배우 장기용, 안은진 등 스타들을 밀착 수발하는 '일일 매니저'가 되는 모습을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나래 기자] 배우 이서진이 매니저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금요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서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 현장으로 간 매니저 이서진과 김광규 그리고 배우 엄지원의 모습이 등장한다.
해당 방송에서 엄지원은 '비서진'의 두 번째 스타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서진과 김광규는 그의 레드카펫을 빛내기 위해 밀착 수발을 선보여 큰 기대를 모은다. 특히 행사 전, 두 사람은 엄지원이 입을 드레스를 직접 골라주며 신선한 모습을 선사한다.
또 이서진은 배우로서 화려한 조명과 레드카펫을 밟는 게 아닌, 매니저로 거듭나 모든 시선을 엄지원에게 뺏기는 색다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배우 윤여정을 보필한 이서진이 과연 이번 영화제에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서진은 지난 1999년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다모’ ‘이산’ ‘결혼계약’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나영석 PD의 페르소나로 예능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윤스테이’ ‘서진이네’ 등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냈다.
이서진과 김광규가 함께 출연하는 '비서진'은 두 사람이 코미디언 이수지, 배우 장기용, 안은진 등 스타들을 밀착 수발하는 '일일 매니저'가 되는 모습을 담는다. 이들은 스케줄 현장에서 매니저가 아니면 알 수 없는 스타들의 민낯을 포착한다.
특히 tvN 예능 '꽃보다 할배'에 출연해 고령의 대선배들을 모시며 '짐꾼' 타이틀을 얻은 이서진이 과연 어떤 '수발 노하우'로 스타들을 보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서진의 매니저 일상을 담은 SBS 금요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나래 기자 knr@tvreport.co.kr / 사진=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군의 셰프' 시청률 20% 바통 받았다…공개 전부터 기대감 폭발 중인 韓 드라마
- 기립박수 7분…女배우 삭발로 해외 영화제서 대박 난 영화
- 개봉 전부터 예매율 폭발하더니…추석 대목 제대로 저격한 한국 영화
- 1차 티저만으로 대작 냄새…'4000만 배우' 캐스팅→벌써 흥행 예감 중인 韓 드라마
- 제작비 1944억…캐스팅부터 난리난 대작, 10월 황금연휴 노린다
- 4회 만에 시청률 최고 찍고 2025년 역대 기록 갈아치운 한국 드라마…시즌 2 예고한 이 작품은?
- '시청률 42.2%' 배우 캐스팅→공개 전부터 열애설까지…역대급 반응인 韓드라마
- 개봉 전 조회수 26만... 24시간 초밀착 공포로 스태프들도 섬뜩함에 떨었다는 한국 영화
- 초호화 라인업 터졌다… 추석 연휴 노리더니 초대박난 한국 드라마
- 개봉 이틀 만에 630만 돌파... 평점 9.55 찍더니 2025년 최고 화제작 등극한 레전드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