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공개 후 10명 넘게 대시”…최홍만, 6년 만의 복귀보다 설레는 ‘썸녀’ 정체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6년 만의 격투기 복귀 선언과 함께 핑크빛 열애 사실까지 공개하며 인생 2막을 예고했다.
바로 내일(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최홍만의 제주 라이프 2탄이 그려지며, 그의 놀라운 반전 일상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6년 만의 복귀를 선언한 '파이터' 최홍만과 사랑에 빠진 '남자' 최홍만의 모든 이야기는 1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6년 만의 격투기 복귀 선언과 함께 핑크빛 열애 사실까지 공개하며 인생 2막을 예고했다.
바로 내일(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최홍만의 제주 라이프 2탄이 그려지며, 그의 놀라운 반전 일상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그의 연애사다. 최홍만은 “최근 이상형을 밝힌 후 10명이 넘는 여성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 데 이어, 현재 만나고 있는 ‘썸녀’의 정체까지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지금의 썸녀 덕분에 이상형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고백하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링 위에서의 복귀 소식도 전해진다. 6년간 경기를 쉬었던 그는 “내년쯤 다시 시합을 해보고 싶다”며 오랜 공백을 깨고 링 위에 다시 설 의지를 드러내 팬들의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이러한 컴백 선언의 배경에는 여전한 그의 피지컬이 있었다. 매일 운동을 하지 않으면 잠을 못 잔다는 그는 약 140kg의 중량을 가뿐히 들어 올리는 괴력을 과시했으며, 전성기 시절 근육량만 140kg에 달했다는 사실을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6년 만의 복귀를 선언한 ‘파이터’ 최홍만과 사랑에 빠진 ‘남자’ 최홍만의 모든 이야기는 1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호 음주운전 신고’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
- “코 보형물 다 뺐다”…이혼 아픔 겪은 서인영, 10kg 늘고 찾은 진짜 행복
- ‘42세 맞아?’...전혜빈, 발리서 뽐낸 과감한 수영복 자태!
- 2500만 팔로워 피트니스모델 겸 선수 아넬라 사그라, 화이트 란제리로 매력 발산해
- 나나, ‘강렬 눈빛 X 탄탄 복근’ 언더웨어 화보 공개!
- 구혜선, 특허 받은 ‘납작 헤어롤’ 직접 모델로...“생활 속 발견이 발명”
- 졸린 눈으로 윙크 발산한 ‘마드모아젤’ 장원영, 프랑스 파리를 녹이는 중!
- “비싸도 또 하겠다”…이지혜가 ‘실리프팅’ 고통 감수하고 ‘대만족’한 진짜 이유
- “잘 봐! 한글의 아름다움이야”…제니, 한글 폰트 ‘ZEN SERIF’ 출시
- 결혼 D-1 곽튜브, ‘폭풍의 질주’…알고 보니 1km ‘벼락치기 몸매 관리’